Auction,Auction마케팅,Auction분석,옥션마케팅,옥션분석,옥션기업분석,옥션마케팅戰略,옥션국내시장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5 06:57본문
Download : Auction,Auction마케팅,Auction분석,옥션마케팅,옥션분석,옥션기업분석,옥션마케팅전략,옥션국내시장성.hwp
Download : Auction,Auction마케팅,Auction분석,옥션마케팅,옥션분석,옥션기업분석,옥션마케팅전략,옥션국내시장성.hwp( 82 )
Auction,Auction마케팅,Auction분석,옥션마케팅,옥션분석,옥션기업분석,옥션마케팅戰略,옥션국내시장성
순서
Auction,Auction마케팅,Auction,옥션마케팅,옥션,옥션기업,옥션마케팅전략,옥션국내시장성,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Auction,Auction마케팅,Auction분석,옥션마케팅,옥션분석,옥션기업분석,옥션마케팅戰略,옥션국내시장성
Auction,Auction마케팅,Auction분석,옥션마케팅,옥션분석,옥션기업분석,옥션마케팅전략,옥션국내시장성 , Auction,Auction마케팅,Auction분석,옥션마케팅,옥션분석,옥션기업분석,옥션마케팅전략,옥션국내시장성경영경제레포트 , Auction Auction마케팅 Auction 옥션마케팅 옥션 옥션기업 옥션마케팅전략 옥션국내시장성
설명
About
On-line Auction
목 차
1) 기업체 現況
2) 주요 비즈니스 모델
3) SWOT analysis
4) STPanalysis
5) 성공모델 analysis
6) 국내 시장성 및 판매展望(전망)
7) 結論
8) 관련 기사
1) 기업체 現況
1. 설립
Online Auction.com은 미국 오리건주 남부의 Grants Pass에서 전문경매가인 Chris Fain(현 Online Auction.com의 CEO)의 아이디어로 설립.
2. 업체연혁
1998년 4월 Internet경매서비스개시 / 12월 (주)Internet경매로법인전환
1999년 10월 (주) 옥션으로 사명 변경
2000년 1월 업계최초 서비스 유료화 / 6월 코스닥 등록
2001년 2월 이베이, 옥션 대주주지분확보 / 12월 회원완전실명제실시
2002년 3월 온-라인 마켓플레이스로 사업구조 개편
2003년 4월 우리가만드는열린시장옥션 슬로건선포
8월사옥이전(서초동교보빌딩)
2004년 3월 고정가제도오픈 / 8월 업계최초 1천만 회원돌파
3. 創業(창업)동기 및 사업의 기대effect
고객들에게 재미있고, 경제적인 온-라인 경매경험을 제공하고 고객, 근로자, 그리고 투자자들의 성공을 기본 이념으로 설립.
4. 사업전개measure(방안) 및 향후계획
Internet을 통해 누구나 자유롭게 사고 팔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국내 유통시장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는 Internet 쇼핑몰 옥션은 1998년 4월 국내 최초로 Internet 경매 서비스를 선보인 이래 우리나라 전자상거래의 발전과 함께 성장한 대표적인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이다.
그동안 옥션은 1천만명이 넘는 국내 최대 Internet 상거래 커뮤니티를 발판으로 건전하고 안전한 거래文化를 정착시키고, 기존의 비효율적 유통구조를 개선함으로써 모든 판매자와 구매자가 윈윈(Win-win)할 수 있는 가치를 부여하고 있따 특히 옥션은 세계 최대의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인 이베이(www.ebay.com)와 함께 전세계 전자상거래 산업…(dro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