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 마케팅strategy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16:35본문
Download : 처음처럼 마케팅전략분석.ppt
, 처음처럼 마케팅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처음처럼 마케팅전략분석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처음처럼 마케팅strategyanalysis
설명
다.
2. 혼자서 마시기 보다는
집단으로 마시는 경우가 많다.
일반 양조주는 알코올 도수가 낮아서 오래 두면 대개 식초가 되거나 부패하게 된다 이러한 결점을 없애기 위해 고안된 것이 증류주인 소주이다.
처음처럼 마케팅strategyanalysis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처음처럼,마케팅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처음처럼 마케팅전략분석.ppt( 98 )
‘처음처럼 ‘
marketing 전술
Ⅰ. 서 론
Ⅱ. 상황 分析(분석)
Ⅲ. marketing 믹스 전술
Ⅳ. 결 론
목 차
서 론
1. 저관여 제품
2. 주로 관성 구매 유형을 따른다.
?<배상면주가 ? 산사춘, 도수 : 13>
산사춘은 그 독특한 신맛과 매력적인 자수정 빛깔이 특징.
산사열매와 산수유열매를 사용해서 독특한 숙성 기술로 빚은?약주.
일반소주 특유의 알코올 냄새와 코끝이 찡한 느낌과 달리, 달콤하면서도 은은한 향취가 있음
<진로소주 - 참이슬, 도수 : 20.1>
1000도의 …(省略)






처음처럼 마케팅전략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서 론 ? 국내시장 分析(분석)
기타 27.2%
금복주 9.8%
두산 10.1%
진로 54.8%
전체 소주 시장
높은 브랜드 파워와 함께
압도적 1위의 진로
맥주 50%
소주 37%
위스키 7%
약주 2%
과실주 1%
기타 3%
시장 分析(분석)
서민 술인 맥주와 소주가
상대적으로 많은 비중을 차지
06년 대한주류공업회 출처
전체 주류 시장
서론 ? 국내시장 分析(분석)
소주 소비자 分析(분석)
06년 대한주류공업회 출처
월간음주횟수
여성 음주율
월mean(평균) 6.5일 소주 소비
건강에 대한 관심 높아짐, 웰빙추구
여성의 사회참여 및 음주율 확대
보다 순하고 부담없는 술자리 선호
상 황 분 석
목 차
상황分析(분석) ? 경쟁제품 分析(분석)
<진로소주 ? 천국, 도수 : 14>
14가지 약초를 다려내고, 국화수(菊花水)를 사용하여 빚은 약초술
천국은 마시기 편하게 병모양을 슬림하게 바꾸었으며, 국내 최초 실크 스크린 인쇄기법으로 세련미와 고급감을 높였다.
소주란??
과거에는 취하기 위해서 마셨다면
지금은 즐기기 위해서 마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