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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에트 전쟁문학의 흐름과 사회주의 리얼리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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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10 0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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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에트 전쟁문학의 흐름과 사회주의 리얼리즘에 대한 글입니다. 전쟁문학의 고전이 될 뿐만 아니라, 궁극적으로는 소비에트 문학의 고전이 되는 이러한 내전문학의 출판 연도는 이들 작품이 내전이 종결된 후에 출현했음을 나타내고 있따 이들 작품이 내전의 수행과는 직접적인 관련이 없었음을 보여주는 하나의 징표가 되는 것이다.

내전문학이 보여주는 이러한 측면은 그것이 내전의 진행 상황에 영향을 미치려는 것보다는 내전 후의 정권의 안정에 기여할 목적으로 양산되었다는 사실을 노출시킨다.13 , 소비에트 전쟁문학의 흐름과 사회주의 리얼리즘경영경제레포트 ,




소비에트 전쟁문학의 흐름과 사회주의 리얼리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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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I.서론
Ⅱ.내전문학: 사회주의 리얼리즘 문학의 전범(典範)
Ⅲ.제2차 세계대전 문학 : 사회주의 리얼리즘의 재평가
IV.結論(결론)




Ⅱ.내전문학: 사회주의 리얼리즘 문학의 전범(典範)
소비에트 문학사의 대표적인 전쟁문학3)의 고전(classic)에는 많은 내전문학이 포함되는데, 여기에는 브세볼로드 이바노프의 『빨치산』(1921)과 『장갑열차 14-69』(1922), 알렉산드르 말르이쉬킨의 『다이르의 함락』(1923), 드미트리 푸르마노프의 『차빠예프』(1923), 알렉산드르 세라피모비치의 『철의 흐름)(1924), 미하일 숄로호프의 『돈 지방 이야기)(1925-6)와 『고요한 돈강(1928-40), 그리고 알렉산드르 파제예프의 『궤멸)(1927)등이 포함된다된다. 그리하여 단순히 전쟁문학이라기보다는…(skip)







13
소비에트 전쟁문학의 흐름과 사회주의 리얼리즘에 대한 글입니다. 그리하여 내전문학은 내전의 향방에 직접 영향을 끼치지 못한 전쟁문학의 고전이자, 사회주의 리얼리즘의 창작방법을 구체적으로 의식하지는 않은 사회주의 리얼리즘의 고전이 되는 셈이다.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다. 문학에 있어서의 사회주의 리얼리즘의 history 또한 모범적인 작품들이 사회주의 리얼리즘의 원칙이 선포되기 전에 출판되었다는 사실을 보여주기 때문일것이다 그리하여 내전문학의 사회주의 리얼리즘과의 관계는 또 다른 drawback(걸점)을 제기하게 되는데, 그것은 내전문학의 고전들은 혼란이 종결된 이후에 출판되어 사태의 직접적인 진행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을 뿐만 아니라, 사회주의 리얼리즘의 원칙이 선포되기 전에 출판되어, 공포된 사회주의 리얼리즘의 원칙을 직접적으로 의식한 창작이 아니라는 사실이다.

시기에 관한 논의에서 이와 유사한 측면을 보여주는 것이 소비에트 문학의 가장 중요한 지표의 하나인 사회주의 리얼리즘에 관한 문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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