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강민호 book repor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17:53
본문
Download : 53.hwp
다.
우리들 각자는 모두 하나의 브랜드이다. 어느 영역에서나 대가의 반열에 오른 사람은 자기 직업의 관점에서 삶을 이해하고 세상을 바라본다. 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글자 모양(바탕글, 장평 100%, 크기 12 pt, 자간 0%) ,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강민호 독후감!!서평서평감상 ,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강민호 독후감!!
Download : 53.hwp( 77 )
순서
설명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했습니다. 물론 자신이 만족하고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지 아니면 그 반대가 될지는 전적으로 자신에게 달려있다아 저자는 이 책에서‘자신’이라는 좋은 브랜드를 만들기 위한 그만의 생각을 이야기한다.
글자 모양(바탕글, 장평 100%, 크기 12 pt, 자간 0%)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강민호 book report!!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했습니다. 브랜드의 관점에서 보자면, 살아간다는 것은 어떤 식으로든 자신을 브랜드로 만드는 과정이다.
서평감상/서평
브랜드가,되어,간다는,것,강민호,독후감!!,서평,서평감상
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
タイトル(제목) 만으로는 마케팅의 브랜딩에 관한 내용을 다루는 것 같지만, 이 책은 마케터 강민호의 life(인생) 철학이 담긴 에세이다. 저자 강민호 또한 브랜드라는 마케팅의 전문용어를 통해, 상품 혹은 기업의 브랜딩이 삶과 다르지 않음을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독자에게 들려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