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기업분석과 정관장 marketing 4P,SWOT,STP전략(strategy)분석및 정관장 향후방향제언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03:34
본문
Download : 정관장 기업분석과 정관장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정관장 향후방향제언 PPT.pptx
2. 깨어있는 기업
- 세계인의 건강에 기여하고 나아가 인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최고의 가치를 창조하는데 앞장서겠습니다.
지난해 기준 국내홍삼시장의 규모는 1조 3000억원에 달하며 이런 시장 내에서 정관장의 시advantage유율은 65~70%로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하고 있따
이렇게 정관장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인삼종주 기업으로서 세계최고품질의 고려삼 전통을 이어가고있따
(1) 기업intro
_SLIDE_5_
바른 기업
- 한국인삼공사와 정관장, 그 이름만으로도 지구촌 모든 고객에게 인정받고 믿음을 주는 신뢰의 표본이 되겠습니다.
3. 함께하는 기업
- 투명하고 건실한 기업으로서 기업이익의 사회환원을 실천하여 사회적 책임과 역할 수행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현재 정관장을 제외하고도 농협 한삼인, 천지양, CJ…(투비컨티뉴드 )
다.






정관장 기업분석과 정관장 marketing 4P,SWOT,STP전략(strategy)분석및 정관장 향후방향제언 PPT
정관장 기업분석과 정관장 marketing 4P,SWOT,STP전략(strategy)분석및 정관장 향후방향제언 PPT
정관장 기업분석과 정관장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정관장 향후방향제언 PPT , 정관장 기업분석과 정관장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정관장 향후방향제언 PPT경영경제레포트 , 정관장 기업과 정관장 마케팅 P SWOT STP전략 정관장 향후방향제언 PPT
정관장,기업과,정관장,마케팅,P,SWOT,STP전략,정관장,향후방향제언,PPT,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정관장 기업분석과 정관장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정관장 향후방향제언 PPT.pptx( 86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_SLIDE_1_
정관장
마케팅 발표
Marketing
Management
Presentation
_SLIDE_2_
1. 정관장 기업intro
(1) 기업intro
(2) 기업철학
2. 정관장 기업환경分析(분석) (5 Forces Model分析(분석))
3. 정관장 SWOT分析(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정관장 STP分析(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정관장 마케팅 4P책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結論 및 향후방향제언
CONTENTS
_SLIDE_3_
1. 정관장 기업intro
_SLIDE_4_
정관장은 한국인삼공사가 제조하는 114년 전통 홍삼브랜드이다.
(2) 기업철학
_SLIDE_6_
2. 정관장 기업환경分析(분석)
(5 Forces Model分析(분석))
_SLIDE_7_
기존업체간의 경쟁강도
국내 홍삼시장은 1996년 홍삼 전매제가 폐지된 이후 많은 기업에서 진출하고 있는 분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