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스포츠마케팅,스포츠산업발전,메스미디어와스포츠,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analysis(분석)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05:32
본문
Download : 연예스포츠,스포츠마케팅,스포츠산업발전,메스미디어와스포츠,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_SLIDE_5_
2
3
4
5
6
1
5
2) 우리나라 미디어와 스포츠의 결합
Part1. 매스미디어
9월 전조선 야구선수권
쟁탈전을 중계 방송
1930년대에는 스포츠
중계방송이 활발
1927 1930 1956 1957 1958 1969
각종 경기의 규칙과
해설, 역사(歷史) 등을 다룬
“오…(투비컨티뉴드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연예스포츠,스포츠마케팅,스포츠산업발전,메스미디어와스포츠,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연예스포츠,스포츠마케팅,스포츠산업발전,메스미디어와스포츠,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연예스포츠,스포츠마케팅,스포츠산업발전,메스미디어와스포츠,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93 )
연예스포츠,스포츠마케팅,스포츠산업발전,메스미디어와스포츠,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연예스포츠,스포츠마케팅,스포츠산업발전,메스미디어와스포츠,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연예스포츠,스포츠마케팅,스포츠산업발전,메스미디어와스포츠,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연예스포츠 스포츠마케팅 스포츠산업발전 메스미디어와스포츠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_SLIDE_1_
스포츠와 매스미디어의
상호 공생적 관계
1
_SLIDE_2_
2
매스미디어
1) 定義(정의)
2) 우리나라 미디어와 스포츠의 결합
매스미디어와 스포츠와의 관계
1) 매스미디어가 스포츠에 미친 influence(영향)
- 스포츠의 대중화
- 기업들의 스포츠 투자 유도
- 스포츠 경기environment(환경) 에 대한 alteration(변화)
- 비인기 종목의 재조명
- 스포츠 산업의 발전에 기여함
結論(결론) 향후 방향, 약간의 改善점
1) 스포츠와 미디어의 갈등
2) 미디어 스포츠의 미래
3) 미디어 스포츠 과제(problem)와 전술
2) 스포츠가 매스미디어에 미친 influence(영향)
- 수익증대 (특히 광고)
- 소재와 프로그램(program]) 다각화
- 스포츠 전문미디어의 등장
- 기술발...
_SLIDE_1_
스포츠와 매스미디어의
상호 공생적 관계
1
_SLIDE_2_
2
매스미디어
1) 定義(정의)
2) 우리나라 미디어와 스포츠의 결합
매스미디어와 스포츠와의 관계
1) 매스미디어가 스포츠에 미친 influence(영향)
- 스포츠의 대중화
- 기업들의 스포츠 투자 유도
- 스포츠 경기environment(환경) 에 대한 alteration(변화)
- 비인기 종목의 재조명
- 스포츠 산업의 발전에 기여함
結論(결론) 향후 방향, 약간의 改善점
1) 스포츠와 미디어의 갈등
2) 미디어 스포츠의 미래
3) 미디어 스포츠 과제(problem)와 전술
2) 스포츠가 매스미디어에 미친 influence(영향)
- 수익증대 (특히 광고)
- 소재와 프로그램(program]) 다각화
- 스포츠 전문미디어의 등장
- 기술발전
- 다양한 광고기술의 발전
목차
1
2
3
_SLIDE_3_
3
Part1. 매스미디어
1) 定義(정의)
2) 우리나라 미디어와 스포츠의 결합
_SLIDE_4_
4
1) 定義(정의)
Part1. 매스미디어
미디어란
매체 수단이란 뜻으로, 불특정 대중에게 공적 간접적 일방적으로 많은 사회정보와 사상을 전달하는 것. 신문 TV 라디오 영화 잡지 등이 대표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