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종 제품군 에서 다른 광고유형 비교 및 analysis(분석) -비비안과 비너스 事例를 중심으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9 21:29
본문
Download : 동종 제품군 에서 다른 광고유형 비교 및 분석-비비안과 비너스 사례를 중심으로.doc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동종 제품군 에서 다른 광고유형 비교 및 분석-비비안과 비너스 사례를 중심으로.doc( 29 )
I. 서론
1) 문제제기
2) 이론(理論)적 배경 및 分析(분석)틀 제시
II. 광고分析(분석)
1. 광고컨셉
2. FCB GRID 모델에 의한 전략(strategy) 分析(분석)
3. 다른 environment요인에 따른 전략(strategy) 分析(분석)
III. 結論
1. 分析(분석)에 대한 평가
2. 결과 적인 광고유형
II. 광고分析(분석)
1. 광고컨셉
1) 비비안
올 가을 비비안에 서 출시한 비비안 볼륨 포에버는 소비자의 감성에 소구하는 이미지 광고를 하고 있다아 비비안은 명작동화 `빨간 머리 앤`을 패러디해서 만든 광고이다. `하나,둘..내 가슴속에 사랑을 켰다`는 독백이 이어진다. 드디어 등장한 키다리 아저씨가 등장한다. 이 광고의 전형적인 감성 소구의 광고이며 기본형식은 연상전이기법을 사용하였다. 춤이 끝나고 마치 환상처럼 키다리 아저씨도 사라진다.
2) 비너스
비너스 무빙브라 광고는 경쟁사인 비비안이 우아하고 분위기 있는 모델 김남주를 캐스팅하여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내는데 맞서, 세련되고 톡톡 튀는 …(To be continued )
소비자행동론비비안&비너스final-1
동종 제품군 에서 다른 광고유형 비교 및 analysis(분석) -비비안과 비너스 事例를 중심으로
소비자행동론비비안&비너스final-1 , 동종 제품군 에서 다른 광고유형 비교 및 분석-비비안과 비너스 사례를 중심으로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다. 여자라면 누구나 경험하고픈 낭만적인 장면을 연출하였다. 유럽 풍의 고성과 고즈넉한 호수.우아한 의상을 입은 모델(김남주)가서 있다아 그녀는 호수 위에 정성스레 촛불을 띄우기 스타트한다. 호수는 어느덧 사랑의 염원을 담은 촛불로 가득하다. 광고만으로 보여지는 소구대상은 젊은 여성 소비자이고 소구모델은 김남주라는 빅모델을 이용하였다.그는 모델(김남주) 에게 정중하게 왈츠를 청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