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web.co.kr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성공 CRM 책략 과제課題(C유형)-문제와 풀이 > bitweb4 | bitweb.co.kr report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성공 CRM 책략 과제課題(C유형)-문제와 풀이 > bitweb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web4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성공 CRM 책략 과제課題(C유형)-문제와 풀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4 17:14

본문




Download :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성공 CRM 전략 과제(C유형)-문제와 풀이.doc




여러분, 언제나 화이팅입니다. 여러분, 언제나 화이팅입니다. ~~!!! ,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성공 CRM 전략 과제(C유형)-문제와 풀이기타시험족보 ,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성공 CRM 전략 과제 C유형 기존 마케팅 CRM중심의 마케팅 부분 최적화된 마케팅 전체 최적화된 마케팅 로열티 프로그램 형태 단골고객 프로그램 제조업 멤버십 클럽 유통업체 멤버십




순서
고객가치,혁신을,위한,성공,CRM,전략,과제,C유형,기존,마케팅,CRM중심의,마케팅,,부분,최적화된,마케팅,전체,최적화된,마케팅,로열티,프로그램,형태,단골고객,프로그램,제조업,멤버십,클럽,유통업체,멤버십,기타,시험족보


Download :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성공 CRM 전략 과제(C유형)-문제와 풀이.doc( 22 )




시험족보/기타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성공 CRM 책략 과제課題(C유형)-문제와 풀이

다. 여러분들께도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설명

본 資料는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성공 CRM 책략] 이러닝(e-learning) 강좌를 수강한 후 과제課題 (C유형) - 2가지(기존 marketing 과 CRM중심의 marketing 의 차이점, 로열티 프로그램)의 문제풀이를 상세하게 서술한 資料입니다. 여러분들께도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고객가치%20혁신을%20위한%20성공%20CRM%20전략%20과제(C유형)-문제와%20풀이_doc_01.gif 고객가치%20혁신을%20위한%20성공%20CRM%20전략%20과제(C유형)-문제와%20풀이_doc_02.gif 고객가치%20혁신을%20위한%20성공%20CRM%20전략%20과제(C유형)-문제와%20풀이_doc_03.gif 고객가치%20혁신을%20위한%20성공%20CRM%20전략%20과제(C유형)-문제와%20풀이_doc_04.gif


[ 리포트 주제 ]

기존 마케팅과 CRM중심의 마케팅의 차이점을 전략(strategy) 기반과 실행 방식의 관점에서 설명(explanation)하고, 기존 마케팅에서 CRM 중심의 마케팅으로 바뀌게 된 배경을 설명(explanation)하시오.
그리고 대표적인 CRM중심의 마케팅인 로열티 program이 무엇인지 정이하고, 대표적인 형태 중 3가지를 제시하고 예를 드시오.

[작성시 유의사항]
본 문제는 2개의 파트로 답안을 구분하여 작성할 것

1. 기존 마케팅과 CRM중심의 마케팅의 차이점
- 제품 중심과 고객 중심 마케팅이 전략(strategy) 기반에서 어떻게 다른지를 설명(explanation)할 것
- 부분 최적화된 마케팅과 전체 최적화된 마케팅이 실행 방식에서 어떻게 다른지를 설명(explanation)할 것
- 기존 마케팅에서 CRM 중심의 마케팅으로 바뀌게 된 배경을 구체적으로 설명(explanation)할 것

2. 로열티 program
- 로열티 program의 정이와 목적을 설명(explanation)할 것
- 다양한 로열티 program 중 3가지를 선택하여 개념(槪念)에 대해 설명(explanation)하고, 각각에 대해 대표적인 예시를 한 가지씩 들 것

[답안 작성]

2. 로열티 program

1) 로열티 program의 정이 및 목적
(1)정이 : 반복적으로 구매하는 고객의 로열티를 증진시키기 위해서 여러 가지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일련의 활동. (기업의 이윤에 도움을 주는 우량 고객들에게 다양한 방법으로 혜택을 주어
고객들을 유지하고, 그들의 로열티를 높이기 위한 제도)

(2) 목적 : 보상을 통해 고객의 재구…(省略)

본 자료는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성공 CRM 전략] 이러닝(e-learning) 강좌를 수강한 후 과제 (C유형) - 2가지(기존 마케팅과 CRM중심의 마케팅의 차이점, 로열티 프로그램)의 문제풀이를 상세하게 서술한 자료입니다.
전체 12,63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we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