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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마케팅事例(사례)] 해태제과-A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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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6 08: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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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태제과는 여기에 그치지 않고 올들어서는 에이스를 中國 광둥성 일대로까지 진출시켜 높은 매출액을 올려 시장展望(전망) 을 밝게 하고 있다아
해태제과는 오랜 세월 유지돼온 에이스의 特性을 유지한 신제품을 지난해 10월 선보이며 새로운 도전에 나…(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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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마케팅事例(사례)] 해태제과-ACE

설명

다.
에이스는 현재 동아시아 5개국을 중심으로 세계 각국으로 수출되고 있다아
지난 한햇동안 1백억원의 수출 실적을 달성하기도 했다.
에이스는 커피나 차와 곁들여 먹는 과자로 유명하다. 해태제과 `에이스`

해태제과의 비스킷 에이스는 1974년 1백원짜리로 처음 출시된 이후 한번도 중단되지 않고 생산돼온 롱런 히트(Long-run Hit) 제품이다.
그 이름처럼 한국의 대표 비스킷으로 성장,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아
에이스의 인기 비결은 외국제품을 모방하는데 급급했던 당시의 비스킷들과 달리 쉽게 질리지 않는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내도록 개발된 데 있다아
섣부른 모방보다 독창성을 내세운게 인기의 비결인 셈이다.
소비자들이 느끼지 못할 정도로 생산 단계에서 포장,광고에 이르기까지 점진적인 變化를 거듭해 현재의 일류 브랜드로 자리잡게 됐다는 설명(explanation)이다.
수출용으로 생산되는 김치 에이스와 김 에이스가 바로 그 주인공.
이들 제품은 높은 품질력으로 대만 홍콩 등 해외에서 히트 상품으로 자리를 잡았다.
해태제과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도록 지난 28년간 끊임없이 맛의 리뉴얼을 진행했다.
커피 우유 차 등에 적셔 먹거나 치즈나 야채 등을 끼워 잼을 발라 먹는 등 다양하고 독특한 방법들이 많다.
특히 대만과 홍콩에서는 에이스를 모망한 제품이 출현했을 만큼 인기가 높다.
해외시장을 공략하면서 해태제과가 역점을 두고 있는 것은 철저한 差別화와 현지화 전술이다.
에이스=커피크래커라는 강한 이미지가 소비자들에게 각인될 정도로 비스킷 부문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아
에이스를 맛있게 먹는 방법에 대해선 소비자마다 노하우를 하나씩 가지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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