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사 分析(분석)(유니클로,자라,H&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5 13:35본문
Download : 경쟁사 분석(유니클로,자라,H&M).hwp
이는 상품기획에서 디자인생산물류는 물론 직접 점포를 내서 판매를 하는 대신 제조는 中國의 위탁공장에 맡기는 생산방식을 뜻한다. 다른 회사에서 생산된 제품을 구입하거나 판매를 위탁하면 해당업체의 이익만큼 경비가 지출되고 이는 곧 상품가격이 상승되는 결과…(생략(省略))
다.
Download : 경쟁사 분석(유니클로,자라,H&M).hwp( 86 )
경쟁사 分析(분석)(유니클로,자라,H&M)
순서
경쟁사 分析(분석)(유니클로,자라,H&M)
레포트/경영경제
경쟁사,유니클로,자라,H&M,경영경제,레포트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설명
경쟁사 분석(유니클로,자라,H&M) , 경쟁사 분석(유니클로,자라,H&M)경영경제레포트 , 경쟁사 유니클로 자라 H&M
경쟁 analysis(분석)
1) 자사 및 경쟁 브랜드 개요
-창립자 : 야나이 다다시
-모기업 : 우구니 상사(주)
-1984년 히로시마에 1호점 개장
-어린아이부터 노인까지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옷
-635개의 Japan매장을 바탕으로 2000년대부터 해외진출
-한국에는 2005년 상반기에 롯데와 손잡고 진출
-SPA기업의 좋은 모범 事例(사례)
-창립자 : 오르테가 가오냐
-모기업 : 인디텍스
-1975년 스페인 가라시아에 첫매장
-보통 품질의 최신 패션을 합리적인 가격에서 제공을 모토로 스타트
-유럽, 아메리카, 아시아, 아프리카 400여개 도시 / 917개 점포 개설
-외국 위치 점포 매출 비중 65.8% 넘어서면서 글로벌 marketing 책략 시행
-‘최신 명품스타일의 중저가 제품’ 브랜드이미지 관리
-한국에는 2008년 4월 소공동에 1호 매장 개장. 지금 현재 10개정도의 매장 가지고 있음
-전세계 SPA 패션시장의 ...
경쟁 analysis(분석)
1) 자사 및 경쟁 브랜드 개요
-창립자 : 야나이 다다시
-모기업 : 우구니 상사(주)
-1984년 히로시마에 1호점 개장
-어린아이부터 노인까지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옷
-635개의 Japan매장을 바탕으로 2000년대부터 해외진출
-한국에는 2005년 상반기에 롯데와 손잡고 진출
-SPA기업의 좋은 모범 事例(사례)
-창립자 : 오르테가 가오냐
-모기업 : 인디텍스
-1975년 스페인 가라시아에 첫매장
-보통 품질의 최신 패션을 합리적인 가격에서 제공을 모토로 스타트
-유럽, 아메리카, 아시아, 아프리카 400여개 도시 / 917개 점포 개설
-외국 위치 점포 매출 비중 65.8% 넘어서면서 글로벌 marketing 책략 시행
-‘최신 명품스타일의 중저가 제품’ 브랜드이미지 관리
-한국에는 2008년 4월 소공동에 1호 매장 개장. 지금 현재 10개정도의 매장 가지고 있음
-전세계 SPA 패션시장의 신흥 강호로 떠오름
-창립자 : 롤프에릭슨
-회사명 : H&M (Hennes &Mauriz AB)
-1947년 스웨덴의 바스러라스에 첫매장
-패션과 품질을 모두 좋은 가격에 얻을 수 있다는 모토로 스타트
-현재 전 세계 34개국에 진출, 73000명의 직원들로 구성
-최고급품질에 최고급 디자인을 지향하며 피라미드식 제품구조로 운영
-OEM방식으로 자체 생산시설이없음
-현재 전세계 SPA 시장의 선두주자.
2) 자사 및 경쟁 브랜드의 특징
1. UNIQLO
①패스트리테일링
패스트리테일링은 Japan 최대의 패션 브랜드인 유니클로(UNIQLO)에서 이름을 딴 일명 ‘유니클로 책략’을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