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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31 2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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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 요 약 #
진로와 두산
다양한
프로모션
경쟁사
처음처럼
‘이효리’
광고모델기용
그렇다면
진로는
어떤 프로모션
전술이 필요
20대 여대생
행동&소비패턴
變化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여우비 내리는날
진로와
‘라네즈’와의
제휴
-깨끗한 피부-
文化 공간의
제공

-깨끗한 마음-
고객충성도
상승

# 목 차 #
Ⅰ. 소비자 分析
1. 소비자 시장의 특징 5
2. 소비 상황 分析 - 6
3. 소비자 分析 7
Ⅱ. 프로모션 선호도 分析
1. 처음처럼 / 참이슬 프로모션 分析 10~19
2. 처음처럼 / 참이슬 프로모션 공통점 - 20
3. 처음처럼 / 참이슬 프로모션 차이점 - 21
4. 시사점 - 22
Ⅲ. STP 分析 - 25~27
Ⅳ. 4C 分析 29~32
Ⅴ. 프로모션 전술 수립
1. 아모레 퍼시픽의 ‘라네즈’와의 제휴 - 34~38
2. 文化공간의 제공 39~41
Ⅵ. 結論(결론) ...


# 요 약 #
진로와 두산
다양한
프로모션
경쟁사
처음처럼
‘이효리’
광고모델기용
그렇다면
진로는
어떤 프로모션
전술이 필요
20대 여대생
행동&소비패턴
變化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여우비 내리는날
진로와
‘라네즈’와의
제휴
-깨끗한 피부-
文化 공간의
제공

-깨끗한 마음-
고객충성도
상승

# 목 차 #
Ⅰ. 소비자 分析
1. 소비자 시장의 특징 5
2. 소비 상황 分析 - 6
3. 소비자 分析 7
Ⅱ. 프로모션 선호도 分析
1. 처음처럼 / 참이슬 프로모션 分析 10~19
2. 처음처럼 / 참이슬 프로모션 공통점 - 20
3. 처음처럼 / 참이슬 프로모션 차이점 - 21
4. 시사점 - 22
Ⅲ. STP 分析 - 25~27
Ⅳ. 4C 分析 29~32
Ⅴ. 프로모션 전술 수립
1. 아모레 퍼시픽의 ‘라네즈’와의 제휴 - 34~38
2. 文化공간의 제공 39~41
Ⅵ. 結論(결론) 42~43
Ⅰ. 소비자 分析

Ⅰ. 소비자 分析
1. 소비자 시장의 특징

자본주의 이래로 가장 큰 시장 형성
21C 비즈니스시대의 핵심 KEY WORD
구전marketing 의 근원지 + 가장 강력한 구매집단
전체 구매 결정권의 80%이상 차지
매우 까다롭지만 만족 시 120% 파급efficacy
21C BLUE OCEAN

- 김미경 저 `여성marketing ` 중에서 -
Ⅰ. 소비자 分析
2. 소비 상황 分析
단순 구매를 통한
만족 증대 efficacy

집단 文化 공유

자신의 스타일 창조

가지고 놀 수 있는
하위文化 형성중요
Ⅰ. 소비자 分析
2. 소비자 分析
패션 리더 : 유행에 민감, 유행을 창출하려는 시도 多
도전 : 성취욕 리더쉽 강함 / 새로운 것에 대한 두려움이 적음
오락 : 누리망 을 통한 활동이 많으며 예전보다는 활동적인 것을
선호
나의 스타일 : ‘남과 다른 나’를 강조함
남에게 의지하기 보다는 …(drop)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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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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