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와 촉진] SP의 定義(정의) 과 특성(特性), 신 SP의 성격과 특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11:08본문
Download : [광고와 촉진] SP의 개념과 특성, 신 SP의 성격과 특징.hwp
광고와,촉진,SP,개념과,특성,신,SP,성격과,특징,경영경제,레포트
[광고와 촉진] SP의 定義(정의) 과 특성(特性), 신 SP의 성격과 특징
설명
[광고와 촉진] SP의 개념과 특성, 신 SP의 성격과 특징 , [광고와 촉진] SP의 개념과 특성, 신 SP의 성격과 특징경영경제레포트 , 광고와 촉진 SP 개념과 특성 신 SP 성격과 특징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광고와 촉진] SP의 定義(정의) 과 특성(特性), 신 SP의 성격과 특징
![[광고와%20촉진]%20SP의%20개념과%20특성,%20신%20SP의%20성격과%20특징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4%91%EA%B3%A0%EC%99%80%20%EC%B4%89%EC%A7%84%5D%20SP%EC%9D%98%20%EA%B0%9C%EB%85%90%EA%B3%BC%20%ED%8A%B9%EC%84%B1,%20%EC%8B%A0%20SP%EC%9D%98%20%EC%84%B1%EA%B2%A9%EA%B3%BC%20%ED%8A%B9%EC%A7%95_hwp_01.gif)
Download : [광고와 촉진] SP의 개념과 특성, 신 SP의 성격과 특징.hwp( 44 )
[광고와 촉진] SP의 개념(槪念)과 property(특성), 신 SP의 성격과 특징
목차
Ⅰ. marketing 에서 바라본 SP
1.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2. 프로모션
3. SP와 SP광고
Ⅱ. SP 입문
1. SP의 등장 배경
1) 각광받고 있는 SP
2) SP가 중시되고 있는 배경
2. SP의 property(특성)
1) SP와 소비자 행동
(1) 낮은 간여도 속에서 구매 행동에 대한 인식
(2) 충동구매에 대한 인식
(3) 브랜드 수의 증가
3. SP의 분류
1) 통상적 SP의 분류
2) 소비자 관점에서 본 SP의 분류(소구형태별 SP)
3) 매체, 수단별로 본 SP의 분류(소구매체, 수단별 SP)
Ⅲ. 기존 SP의 성격과 특징
1. 옥외광고와 교통광고
1) 옥외광고
(1) 옥외광고의 특징
(2) 주목받는 옥외광고
2) 교통광고
(1) 교통광고의 기능
가. POP 광고적 기능
나. 고지(告知)기능
다. 침투기능
(2) 주목받는 교통광고
2. 기능형 SP
1) 프라이스 SP
(1) 쿠폰
(2) 보너스 팩
(3) 시용형 팩
(4) 환불제도
(5) 가격할인
2) 샘플링 SP
(1) 상품 샘플링
(2) 모니터링
(3) 데몬스트레이션
3) 프리미엄 SP
(1) 언, 인, 니어 팩
(2) 용기 프리미엄
(3) 자기 정산 프리미엄
(4) 응모추첨 프리미엄
(5) 즉석 당첨 프리미엄
(6) 콘테스트
4) 제도형 SP
(1) 스탬프 제도
(2) 회원제도
(3) 서비스 제도
3. POP 광고
1) POP 광고의 定義(정이)
2) POP광고의 기능
3) POP 광고 기획 포인트
Ⅳ. 신 SP의 성격과 특징
1. 이벤트
1) 이벤트 입문
(1) 이벤트의 고찰
가. 이벤트의 定義(정이)
나. 이벤트의 분류방법
2) 각종 이벤트의 종류와 특징
(1) 전시형 이벤트(박람회, 견본시)
(2) 컨벤션
(3) 문화이벤트
(4) 판촉이벤트
(5) 스포츠이벤트
(6) 지역 이벤트
2.…(To be continued )
다. 침투기능
(2) 주목받는 교통광고
2....
[광고와 촉진] SP의 개념(槪念)과 property(특성), 신 SP의 성격과 특징
목차
Ⅰ. marketing 에서 바라본 SP
1.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2. 프로모션
3. SP와 SP광고
Ⅱ. SP 입문
1. SP의 등장 배경
1) 각광받고 있는 SP
2) SP가 중시되고 있는 배경
2. SP의 property(특성)
1) SP와 소비자 행동
(1) 낮은 간여도 속에서 구매 행동에 대한 인식
(2) 충동구매에 대한 인식
(3) 브랜드 수의 증가
3. SP의 분류
1) 통상적 SP의 분류
2) 소비자 관점에서 본 SP의 분류(소구형태별 SP)
3) 매체, 수단별로 본 SP의 분류(소구매체, 수단별 SP)
Ⅲ. 기존 SP의 성격과 특징
1. 옥외광고와 교통광고
1) 옥외광고
(1) 옥외광고의 특징
(2) 주목받는 옥외광고
2) 교통광고
(1) 교통광고의 기능
가. POP 광고적 기능
나. 고지(告知)기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