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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4 03: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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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서론
본론
1. 아모레 퍼시픽 개요
2. 프랑스시장 진출example(사례) analysis(분석)
3. 중국(China)시장 진출example(사례) analysis(분석)
4. 프랑스와 중국(China)시장에서의 strategy비교
conclusion
서 론
서 론
본 론
두 가지 상반된 의미가 만나
아름다움을 만드는
‘Harmony of Contrast’라는
컨셉을 표현
‘O’와 ‘R’사이의 기호는
여성성을 의미하는 ‘ 비너스의 거울’기호를 글자 타이포그라피에
넣음으로써 여성을 소중히 여기는
기업정신을 상징적으로 내포
해외진출배경
해외진출상황
국 가
현 황
프랑스
- 향수 브랜드 사업을 통하여 글로벌 이미지를 구축
- 지속적인 M/S 제고 노력으로 자사의 글로벌 역량을 제고
미 국
한인 교포시장에서 확고한 시장지위를 기반으로
아모레 퍼시픽 브랜드 주류 시장을 본격화
중 국
상하이
- 세...
목 차
서론
본론
1. 아모레 퍼시픽 개요
2. 프랑스시장 진출example(사례) analysis(분석)
3. 중국(China)시장 진출example(사례) analysis(분석)
4. 프랑스와 중국(China)시장에서의 strategy비교
conclusion
서 론
서 론
본 론
두 가지 상반된 의미가 만나
아름다움을 만드는
‘Harmony of Contrast’라는
컨셉을 표현
‘O’와 ‘R’사이의 기호는
여성성을 의미하는 ‘ 비너스의 거울’기호를 글자 타이포그라피에
넣음으로써 여성을 소중히 여기는
기업정신을 상징적으로 내포
해외진출배경
해외진출상황
국 가
현 황
프랑스
- 향수 브랜드 사업을 통하여 글로벌 이미지를 구축
- 지속적인 M/S 제고 노력으로 자사의 글로벌 역량을 제고
미 국
한인 교포시장에서 확고한 시장지위를 기반으로
아모레 퍼시픽 브랜드 주류 시장을 본격화
중 국
상하이
- 세계 최대 단일시장 중국(China) 여성의 화장품 문화를 선도하고
나아가 라네즈의 아시아 대표 브랜드 구축에 전력
심 양
- 중국(China) 동북3성의 존경 받는 화장품 기업으로써
확고한 시장 기반 구축
일 본
미지의 꿈을 실현하는 도전정신으로 세계 최고의
진입장벽을 극복하기 위한 사업 기반을 조성
스파, 녹차 등의 고급화 strategy 사용
우마 서먼, 시에나 밀러 등의 연예인을 통한 홍보效果(효과)가 상당
- 오사카 우메다 한큐 백화점,
도쿄 신주쿠 이세탄 백화점 입점
향후 3년간 Japan 프리미엄 백화점에
매장을 12개까지 확장해 나갈 예정
프랑스시장 진출example(사례) analysis(분석)
프랑스 시장analysis(분석)
프랑스 시장analysis(분석)
진출과정과 strategy(진출과정)
진출과정과 strategy(진출strategy)
SWOT analysis(분석)
STPanalysis(분석) -Segmentation
STPanalysis(분석) -…(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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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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