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web.co.kr 쌍용자동차의 文化(culture) 마케팅 > bitweb5 | bitweb.co.kr report

쌍용자동차의 文化(culture) 마케팅 > bitweb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web5

쌍용자동차의 文化(culture)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2 11:56

본문




Download : 쌍용자동차의 문화 마케팅.hwp




쌍용자동차의 文化(culture) 마케팅에 대한 글입니다.






쌍용자동차의%20문화%20마케팅_hwp_01.gif 쌍용자동차의%20문화%20마케팅_hwp_02.gif 쌍용자동차의%20문화%20마케팅_hwp_03.gif 쌍용자동차의%20문화%20마케팅_hwp_04.gif 쌍용자동차의%20문화%20마케팅_hwp_05.gif 쌍용자동차의%20문화%20마케팅_hwp_06.gif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쌍용자동차의 문화 마케팅에 대한 글입니다.
▲ 국내 최고 영화배우와 공연 출연진들에게「뉴 체어맨」,「뉴 렉스턴」, 「로디우스」를 의전차량으로 제공
▲ 영화제 셔틀버스…(drop)

레포트/경영경제
쌍용자동차의 文化(culture) 마케팅
순서

Download : 쌍용자동차의 문화 마케팅.hwp( 22 )


다.
(‘더위사냥’ 이벤트 : on-line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세 쌍의 연인들이「로 디우스」를 타고 부천국제영화제, 아인스월드(세계유명 건축물 테마파크), 서울시티페스티벌을 index로 관람하고 근사한 저녁 식사까지 할 수 있는 1 일 풀코스 데이트이다. 이장호 집행위원장과 김홍준 프로그래머를 비롯한 패 기 있는 영화인들의 열정과 시로 승격 한지 20여년 만에 80만의 인구로 성장한 부천시가 文化적 자부심과 文化도시로서의 이미지를 부여 하고자 하는 노력이 만나 탄생한 부천 국제 영화제는 수도권의 젊은 영화 매니아들의 전폭적인 지지 받았다.쌍용자동차의문화마케팅 , 쌍용자동차의 문화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쌍용자동차의文化(culture) 마케팅


Ⅰ. 쌍용자동차 회사 introduce

Ⅱ. 쌍용자동차의 文化marketing instance(사례)

⑴ “쌍용자동차 클래식 2005”

⑵ “아름다운 음악회” 후원

⑶ “사랑의 병원 음악회” 후원

⑷ “부천 국제 영화제” 후원

Ⅲ. 쌍용자동차의 文化marketing 에
의한 시너지 효능

Ⅳ. 文化marketing 의 展望


⑷ ‘부천 국제 영화제’
- 2003년부터 후원하기 스타트해 올해로 후원 3년째를 맞는 ‘부천 국제 영화제’ 1997년 여름, ‘사랑, 환상, 모험’이라는 주제로 멜리에스의 <달세계여행>상영과 함께 그 첫 막을 올렸다.
쌍용자동차는 국제적인 행사에 후원함으로써 세계적인 이미지를 끌어올리는 한 편 영화제의 주 고객이 된 젊은층을 겨냥한 다양한 콘텐츠로 젊은이들의 시선 을 사로잡고 있따

■ 제9회 부천 국제 영화제 후원(公式 협찬)
▲ 관람객이 원하는 상영관까지 즉시 이동 가능한「로디우스」초특급 시승
▲「로디우스」,「코란도」소프트 탑 전시 차량과 영화제 이미지 배경 디지 털사진 촬영 및 인화
▲ 랩핑 광고 속 숨은「코란도 찾기」
▲ 로디우스와 공연 출연진 대형 이미지 배경 디지털사진 촬영 및 인화
▲ 공연 초청 고객에게 다과 및 기념품 제공 등 다양한 이번 행사 중 가장 흥미로운 `더위사냥` 이벤트가 펼쳐졌다.
전체 12,72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we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