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Claim을 갖고 있는 소비자들에 대한 고찰,클레임,클레임대처방법,서비스클레임,Clai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3:01본문
Download : 자사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Claim을 갖고 있는 소비자들에 대한 고찰,클레임,클레임대처방법,서비스클레임,Claim.pptx
자사,제품이나,서비스,Claim,갖고,있,소비자들,클레임,클레임,방법,서비스클레임,Claim,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자사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Claim을 갖고 있는 소비자들에 대한 고찰,클레임,클레임대처방법,서비스클레임,Claim






Download : 자사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Claim을 갖고 있는 소비자들에 대한 고찰,클레임,클레임대처방법,서비스클레임,Claim.pptx( 39 )
설명
자사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Claim을 갖고 있는 소비자들에 대한 고찰,클레임,클레임대처방법,서비스클레임,Claim , 자사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Claim을 갖고 있는 소비자들에 대한 고찰,클레임,클레임대처방법,서비스클레임,Claim경영경제레포트 , 자사 제품이나 서비스 Claim 갖고 있 소비자들 클레임 클레임 방법 서비스클레임 Claim
자사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Claim을 갖고 있는 소비자들에 대한 고찰,클레임,클레임대처방법,서비스클레임,Claim
_SLIDE_1_
우는 아이 달래기
How do I calm Crying Child
The way to take care of Dissatisfaction Consumer
- 자사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Claim을 갖고 있는 소비자들에 대한 고찰
_SLIDE_2_
Contents
1. Prologue
2. Background Theory
3. Concept
4. Study Model
5. Hypothesis
6. Study Outlook
_SLIDE_3_
1. Prologue
“우는 아이 달래기”
Based on CRM & e-CRM, u-CRM
관계 marketing 중 CRM의 한 부분으로 “자사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불평이나 불만을 가지고 있는 소비자” 를 의미함
_SLIDE_4_
1. Prologue
1회성 소비 -` 고객과의 지속적으로 상호적인 관계 유지 및 발전
제품이나 서비스를 위한 기업들의 치열한 경쟁은 고객들의 충성도를 낮추는 원인(原因)
즉, 언제든 고객의 마음은 긍정으로도, 부정으로도 바뀔 수 있음
마케터의 입장에서 이러한 고객과의 관계를 改善(개선) 하는 것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어떠한 관리와 전술적인 선택이 바람직할 수 있을지 그 방향을 제시하는 것이 목적
_SLIDE_5_
2. Background Theory
기업의 발전과 전술에 부합하는 합리적인 고객 관리가 중요함
_SLIDE_6_
2. Background Theory
…(drop)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