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세계적인 브랜드 코카콜라의 마케팅 전략(戰略) (SWOT, STP, 4P)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1 11:03본문
Download : 코카콜라 marketing.hwp
펨버턴의 회계 담당자였던 ‘프랭크 로빈슨’ 은 이 혼합물에 스펜서체로 쓴 ‘코카콜라(Coca-Cola)’라는 이름을 붙여 그의 독특한 필체로 적었다.
순서
세계대전과 코카콜라의 전지구화 - 김덕희, 한국미국사학회, 2002
1. 코카콜라 紹介
세계적인 브랜드 코카콜라의 마케팅 전략(戰略) (SWOT, STP, 4P) 分析에 대한 A+ 리포트
www.cocacola.com/worldwide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 환경 분석
7. 최종 結論(결론)
코카콜라의 힘 : 영화 <굿바이 레닌>을 보고 - 박세미, 경남대학교극동문제연구소, 2005
다국적기업 Coca-Cola TV광고가 우리 文化(culture) 에 미치는 影響(영향) - 이홍재, 1998
2차 세계대전과 코카콜라의 전지구화 - 김덕희, 한국미국사학회, 2002
3. SWOT 분석
세계적인 브랜드 코카콜라의 마케팅 전략 (SWOT, STP, 4P) 분석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cocacola.co.kr www.cokecce.com www.cocacola.com/worldwide 코카콜라의 진실 - 콘스턴스 헤이스, 북앳북스, 2006 마케팅 전쟁 - 알 리스, 비즈니스북스, 2006 코카콜라의 힘 : 영화 <굿바이 레닌>을 보고 - 박세미, 경남대학교극동문제연구소, 2005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 - 김병도, 21세기 북스, 2003 코카콜라의 힘 : 영화 <굿바이 레닌>을 보고 - 박세미, 경남대학교극동문제연구소, 2005 세계대전과 코카콜라의 전지구화 - 김덕희, 한국미국사학회, 2002 2차 세계대전과 코카콜라의 전지구화 - 김덕희, 한국미국사학회, 2002 다국적기업 Coca-Cola TV광고가 우리 문화에 미치는 영향 - 이홍재, 1998
마케팅 전쟁 - 알 리스, 비즈니스북스, 2006
역사의 흐름을 바꾼 여러 위인들처럼 남북전쟁 참전용사이자 애틀랜타의 약사였던 ‘존 펨버턴’ 은 단순한 호기심에서 영감을 얻었다. 손님들은 모두 이구동성으로 이 새로운 음료는 뭔가 특별하다는 평을 내렸다.





www.cokecce.com
[참고자료(data)]
6. 향후 展望 및 대책
그곳에서 혼합액에 탄산수를 더한 후 약국의 손님들에게 시범으로 맛을 보게 했다. 그는 이 액체가 완성되자 이웃의 ‘자콥 약국’으로 가지고 갔다. 따라서 ‘자콥 약국’ 에서는 이 음료수를 한 잔에 5센트로 시판하기 처음 하였다. 그 이후 오늘날까지 코카콜라는 그가 썼던 그대로 전 세계에 판매되고 있따
Download : 코카콜라 marketing.hwp( 94 )
코카콜라의 진실 - 콘스턴스 헤이스, 북앳북스, 2006
5. 4P 분석
1886년 뉴욕 시의 항구. 미국의 상징인 자유의 여신상이 그 자태를 갖추고 있을 즈음 그 곳으로부터 800 마일 정도 떨어진 다른 지점에서는 또 하나의 미국의 상징이 된 코카콜라가 세상에 막 모습을 드러내려 하고 있따
[마케팅] 세계적인 브랜드 코카콜라의 마케팅 전략(戰略) (SWOT, STP, 4P) 分析
4. STP 분석
www.cocacola.co.kr
코카콜라의 힘 : 영화 <굿바이 레닌>을 보고 - 박세미, 경남대학교극동문제연구소, 2005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 - 김병도, 21세기 북스, 2003
설명
국제경영성공사례, 국제마케팅성공사례, 글로벌경영마케팅, 펩시콜라성공사례, 브랜드마케팅성공사례
다. 펨버턴은 여러 가지 약제들을 조합하는 것을 무척이나 즐기는 사람이었는데 어느 날 오후 두통을 경감시킬 응급제를 찾던 중 그의 냄비 안에서 캐러멜 색의 향기로운 액체를 섞어내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