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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경영론] 중소기업에 있어서 고객만족과 고객관계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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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17 09: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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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시 신임 사장으로 발탁된 얀 칼존 사장은 업적 부진 타개책을 보통 기업체들이 흔히 사용하고 있는 경비절감에서 찾지 않고 고객들을 가장 먼저 접하게 되는 프론트라인(front line)의 역할을 중시해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창출해 괄목할만한 성장을 거둔바 있다아 고객만족 경영을 한 마디로 요약하면 고객과 직접 제일선에서 …(투비컨티뉴드 )
Ⅰ.서 론, , Ⅱ.본 론, 1. 고객만족경영, 가. 고객만족, 나. 고객만족事例 ; 삼성서울병원의 고객만족 事例, , 2. 고객관계관리, 가. CRM 이란 무엇인가?, 나. 중소기업의 고객관리 e-CRM, 다. 시장상황
라. CRM의 네가지 유형
마. 고객 충성도 창출
바. CRM 성공을 위한 3 Ws 기술
사. 성공instance(사례) -높은기술력과 CRM

Ⅲ. 결 론


대기업이던 중소기업이던 경영에 있어 고객을 만족시켜야 한다는 전제는 만고 불변의 진리일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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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Ⅰ.서 론

Ⅱ.본 론
1. 고객만족경영
가. 고객만족
나. 고객만족instance(사례) ; 삼성서울병원의 고객만족 instance(사례)

2. 고객관계관리
가. CRM 이란 무엇인가?
나. 중소기업의 고객관리 e-CRM
다. 시장상황, 라. CRM의 네가지 유형, 마. 고객 충성도 창출, 바. CRM 성공을 위한 3 Ws 기술, 사. 성공사례 -높은기술력과 CRM, , Ⅲ. 결 론, , FileSize : 53K , [중소기업경영론] 중소기업에 있어서 고객만족과 고객관계관리 기타방송통신 , 고객만족경영 고객관계관리 CRM e CRM 고객충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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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그러나 고객의 중요성을 늘 인정하면서도 실제 경영에 있어서는 그렇지 못한 것이 또한 현실이다. 시장상황, 라. CRM의 네가지 유형, 마. 고객 충성도 창출, 바. CRM 성공을 위한 3 Ws 기술, 사. 성공事例 -높은기술력과 CRM, , Ⅲ. 결 론, , filesize : 53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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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경영론] 중소기업에 있어서 고객만족과 고객관계관리


Ⅰ.서 론, , Ⅱ.본 론, 1. 고객만족경영, 가. 고객만족, 나. 고객만족사례 ; 삼성서울병원의 고객만족 사례, , 2. 고객관계관리, 가. CRM 이란 무엇인가?, 나. 중소기업의 고객관리 e-CRM, 다. 고객만족경영이라는 말이 우리 시대에 크게 부각되기 스타트한 것은 80 년대초 유럽의 스칸디나비아 항공사의 멋진 적자 탈출 전략(strategy)의 성공이 계기가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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