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web.co.kr 20대 고객을 사로잡을 수 있는 New Skincare 상품 제안 및 프로모션 전략(strategy) > bitweb5 | bitweb.co.kr report

20대 고객을 사로잡을 수 있는 New Skincare 상품 제안 및 프로모션 전략(strategy) > bitweb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web5

20대 고객을 사로잡을 수 있는 New Skincare 상품 제안 및 프로모션 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4 12:00

본문




Download : 20대 고객을 사로잡을 수 있는 New Skincare 상품 제안 및 프로모션 전략.ppt




<표1 참조>
화장품 상위 5개 기업 중 1위는 아모레퍼시픽이 1조3042억원(23.6%), 2위…(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20대 고객을 사로잡을 수 있는 New Skincare 상품 제안 및 프로모션 전략.ppt( 76 )




이 자료가 많은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프레젠테이션1 , 20대 고객을 사로잡을 수 있는 New Skincare 상품 제안 및 프로모션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20대%20고객을%20사로잡을%20수%20있는%20New%20Skincare%20상품%20제안%20및%20프로모션%20전략_ppt_01.gif 20대%20고객을%20사로잡을%20수%20있는%20New%20Skincare%20상품%20제안%20및%20프로모션%20전략_ppt_02.gif 20대%20고객을%20사로잡을%20수%20있는%20New%20Skincare%20상품%20제안%20및%20프로모션%20전략_ppt_03.gif 20대%20고객을%20사로잡을%20수%20있는%20New%20Skincare%20상품%20제안%20및%20프로모션%20전략_ppt_04.gif 20대%20고객을%20사로잡을%20수%20있는%20New%20Skincare%20상품%20제안%20및%20프로모션%20전략_ppt_05.gif 20대%20고객을%20사로잡을%20수%20있는%20New%20Skincare%20상품%20제안%20및%20프로모션%20전략_ppt_06.gif





다.
다음으로는 전문점1조4140억원(26%), 백화점 1조150억원(21%), 할인점 4000억원(7%) 등의 순이었다.레포트/경영경제





이 가 많은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

20대 고객을 사로잡을 수 있는 New Skincare 상품 제안 및 프로모션 전략(strategy)
,경영경제,레포트


프레젠테이션1
순서
■ 시장 分析

■ 경쟁사 分析- 더페이스샵

■ 자사 分析- 마몽드

■ Target 分析

■ CONCEPT


■ 시장分析- 화장품 시장 상황
공정거래위원회가 지난 17일 발표한 ‘방문판매 기업 직권조사 결과’ 자료(data)에 따르면 2006년 5조5150억원(약 400여개 업체)의 화장품 시장 중 방문판매 점유율은 36%로 총 1조983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전체 12,72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we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