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web.co.kr [브랜드 활성화 대책] 기존 브랜드자산의 강화 및 > bitweb5 | bitweb.co.kr report

[브랜드 활성화 대책] 기존 브랜드자산의 강화 및 > bitweb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web5

[브랜드 활성화 대책] 기존 브랜드자산의 강화 및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9 05:59

본문




Download : 1000원][브랜드 활성화 방안] 기존 브랜드자산의 강화 및.pptx








_SLIDE_1_
기존 브랜드자산의 강화 및
재활성화 strategy
_SLIDE_2_
개 요




2. 기존 브랜드자산의 강화
1. 브랜드자산
3. 브랜드 재활성화
4. 結論(결론)
_SLIDE_3_
1. 브랜드자산
_SLIDE_4_
브랜드자산이란?



한 제품에 브랜드를 붙임으로써 추가되는
어떤 가치
ex) 높은 제품 선호도, 시장점(長點)유율

브랜드자산의 형성
: 브랜드 인지도+브랜드 이미지
브랜드자산






_SLIDE_5_
2. 기존 브랜드자산의 강화
_SLIDE_6_
기존 브랜드자산의 강화



브랜드자산의 강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의미를 지속적으로 전달
브랜드 인지도 및 브랜드 이미지 강화
브랜드자산의 강화

브랜드 의미 :
제품, 편익, 소비자 욕구, 경쟁과의 差別화
_SLIDE_7_


(1)브랜드일관성의 유지
브랜드 일관성? 브랜드는 지조가 있어야 한다는 것

시장 선도 후 포지셔닝의 일관성 유지를 통해 오랫동안 자신들의 위치 유지
2. 기존브랜드자산의 강화


브랜드 일관성을 유지한 예 - Marlboro 담배


Marlboro

남성적

카우보이
_SLIDE_8_

(1)브랜드일관성의 유지
2. 기존브랜드자산의 강화
브랜드 일관성을 유지한 예 ? HP

+HP=everything is possible.
_SLIDE_9_

(1)브랜드일관성의 유지
2. 기존브랜드자산의 강화









아이팟
맥북

아이폰
아이패드
브랜드 일관성을 유지한 예 ? APPLE(디자인)
_SLIDE_10_



이것이 marketing 호로그램의 alteration(변화) 없음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그러나!!






(1)브랜드일관성의 유지
2. 기존브랜드자산의 강화

소비자, 제품주기에 따라 strategy적 alteration(변화) 필요
_SLIDE_11_






…(투비컨티뉴드 )


순서


1000원][브랜드%20활성화%20방안]%20기존%20브랜드자산의%20강화%20및_pptx_01.gif 1000원][브랜드%20활성화%20방안]%20기존%20브랜드자산의%20강화%20및_pptx_02.gif 1000원][브랜드%20활성화%20방안]%20기존%20브랜드자산의%20강화%20및_pptx_03.gif 1000원][브랜드%20활성화%20방안]%20기존%20브랜드자산의%20강화%20및_pptx_04.gif 1000원][브랜드%20활성화%20방안]%20기존%20브랜드자산의%20강화%20및_pptx_05.gif 1000원][브랜드%20활성화%20방안]%20기존%20브랜드자산의%20강화%20및_pptx_06.gif
[브랜드 활성화 대책] 기존 브랜드자산의 강화 및
[브랜드 활성화 방안] 기존 브랜드자산의 강화 및 , [브랜드 활성화 방안] 기존 브랜드자산의 강화 및경영경제레포트 , 브랜드 기존 브랜드자산 강화






[브랜드 활성화 대책] 기존 브랜드자산의 강화 및
브랜드,기존,브랜드자산,강화,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1000원][브랜드 활성화 방안] 기존 브랜드자산의 강화 및.pptx( 65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12,72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we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