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의 브랜드 확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3 09:56본문
Download : 롯데리아의 브랜드 확장.pptx
서울경제 2013.10.18 기자 中
But!!!
_SLIDE_4_
브랜드확장 이유
소
기존 편의점 햄버거의 질과 소비자 신뢰는 여전히 낮음
_SLIDE_5_
브랜드 확장 이유
편의점
CU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종류
뉴 불고기 버거
뉴 불고기버거
진짜사나이
이등병버거
불고기버거
가격
천원
천원
천육백원
천팔백원
종류2
블랙버거
위대한햄버거
케이준 치킨버거
자이언트버거
이천육백원
천구백구십원
천구백원
삼천원
천원 ~ 삼천원까지 다양
롯데리아는 기존 제품들의 낮은 품질을 보완, 안전하고 편리한 먹거리 제공
_SLIDE_6_
브랜드 확장 이유
롯데리아 매장
편의점
-더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세트메뉴
-바로 구입할 수 있다
(롯데리아 매장의 경우 특정 식간대의 대기시간이 길다)
-자기잠식에 대한 우려-
`롯데리아 매장과 편의점 롯데리아 미니버거의 advantage`
자기잠식 우려
=`소비자는 상황과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_SLIDE_7_
제품紹介(소개)
여기에 제품 디자인 시안
롯데리아 미니버거
Ready to eat 롯데리아
_SLIDE_8_
제품紹介(소개)
메뉴
원가정보-` 가격 정당성
왜 라이트
치킨버거의 패티는 저지방 고단백 닭가슴살로 그리고라이스 버거의 빵은 보다 칼로리가 낮은 라이스로 대체
_SLIDE_9_
유통
안심먹거리
ISO 9001/14001, O…(To be continued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롯데리아의 브랜드 확장
Download : 롯데리아의 브랜드 확장.pptx( 66 )
순서
롯데리아의 브랜드 확장
다.
롯데리아의 브랜드 확장 , 롯데리아의 브랜드 확장경영경제레포트 , 롯데리아 브랜드 확장
롯데리아,브랜드,확장,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브랜드 확장
_SLIDE_2_
Contents
브랜드 확장 이유
제품紹介(소개)
유통
광고 & 판촉
_SLIDE_3_
브랜드확장 이유
최근 들어 1시간이라는 점심시간을 편의점에서 효율적으로
활용하려는 `스마트 직장인`들이 늘고 있따 이들은 편의점에서 도시락 등 간편식 으로 점심을 해결하고 자투리 시간에는 동료들과 담소를 나누거나 주변 학원이나 헬스장을 찾아 알차게 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