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감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4 08:31본문
Download : [1000원] 오감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pptx
_SLIDE_1_
오감 marketing
_SLIDE_2_
목차
오감marketing 定義(정이)
사례(instance) 分析(분석)
사례(instance) 紹介
_SLIDE_3_
오감 marketing
오감(시각, 청각, 후각, 미각, 촉각)을 자극함으로써 미학적 즐거움과 흥분, 아름다움, 만족감을 전달하는 것이 주된 목적이다.
marketing 전략(strategy)
고객 만족
전략(strategy) 수립
브랜드 컨셉 각인 (캘리포니아 풍)
- WHO.A.U 매장 고유의 향
_SLIDE_8_
촉각 marketing 사례(instance)
영화를 실재 처럼
경험 하고 싶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의 무의식적 反應을 이끌어내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따
오감 marketing 의 3가지 조건
첫째, 경쟁자와의 discrimination화
둘째,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
셋째, 감각적인 호소에 움직이는 고객들을 동기화
_SLIDE_4_
사례(instance) 紹介
_SLIDE_5_
시각 marketing 사례(instance)
섬의경치를 보면서
식사를 할수 있따
이색적인 장소에서 식사를 해보고 싶다
- 이색적인 레스토랑
소비자 욕구
marketing 전략(strategy)
Needs 파악
섬,증도
_SLIDE_6_
청각 marketing 사례(instance)
병원을 단지 치료하는 곳이 아닌 文化(문화)공간으로 만들자
연주회 를 통해
병원에 대한 거부감이
줄어들었다
marketing 전략(strategy)
고객 만족
전략(strategy) 수립
- 건국대 병원에서의 연주회
_SLIDE_7_
후각 marketing 사례(instance)
매장에 좋은 향기가 나게 해, 소비자들을
끌어들이자
옷 구매할 때, 새 옷
냄새가 아닌 좋은
향기를 맡을 수 있습니다.
현실처럼 직접
채험
구매 욕구
marketing 전략(strategy)
Needs 파악
일반 상영관의 점유율 2배 달성
- 4D 영화관의 촉각적 체험
_SLIDE_9_
촉각 marketing 사례(instance)
동물들을 직접 만져보고 싶다
맹수를 만질 수 있는
기회 제공
구매 욕구
marketing 전략(strategy)
Needs 파악
- 직접 만져볼 수 있는 동물원의 촉각적 체험
일산
_SLIDE_10_
미각 marketing 사례(instance)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국내외 6성급 호텔에서 맛볼 수 있는
최상위 1% 캡슐커피의 맛과 향을 직접 …(생략(省略))
오감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경영경제,레포트
오감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
Download : [1000원] 오감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pptx( 63 )
오감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
![[1000원]%20오감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98%A4%EA%B0%90%EB%A7%88%EC%BC%80%ED%8C%85,%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_pptx_01.gif)
![[1000원]%20오감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98%A4%EA%B0%90%EB%A7%88%EC%BC%80%ED%8C%85,%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_pptx_02.gif)
![[1000원]%20오감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98%A4%EA%B0%90%EB%A7%88%EC%BC%80%ED%8C%85,%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_pptx_03.gif)
![[1000원]%20오감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98%A4%EA%B0%90%EB%A7%88%EC%BC%80%ED%8C%85,%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_pptx_04.gif)
![[1000원]%20오감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98%A4%EA%B0%90%EB%A7%88%EC%BC%80%ED%8C%85,%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_pptx_05.gif)
![[1000원]%20오감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98%A4%EA%B0%90%EB%A7%88%EC%BC%80%ED%8C%85,%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_pptx_06.gif)
설명
순서
오감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 , 오감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경영경제레포트 , 오감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