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web.co.kr 직접 교수법과 교사의 역활 > bitweb5 | bitweb.co.kr report

직접 교수법과 교사의 역활 > bitweb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web5

직접 교수법과 교사의 역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7 17:35

본문




Download : 직접 교수법과 교사의 역활.hwp





미술 감상은 관조, 觀察(관찰) , 감정, 비평의 네 가지 활동이 동시에 혼합적으로 이루어져 느끼고 觀察(관찰) 하고 판단하고 평가하는 종합적인 활동이라고 했다.

,사범교육,레포트
레포트/사범교육

Download : 직접 교수법과 교사의 역활.hwp( 47 )





직접 교수법과 교사의 역활
개인차에 따라 지도의 내용과 방법이 달라져야 한다고 할 때 이는 어디서나 같은 내용을 거의 같은 속도로 지도하고 있는 현실에서 지도 내용은 획일... , 직접 교수법과 교사의 역활사범교육레포트 ,





설명

직접%20교수법과%20교사의%20역활_hwp_01.gif 직접%20교수법과%20교사의%20역활_hwp_02.gif 직접%20교수법과%20교사의%20역활_hwp_03.gif 직접%20교수법과%20교사의%20역활_hwp_04.gif 직접%20교수법과%20교사의%20역활_hwp_05.gif 직접%20교수법과%20교사의%20역활_hwp_06.gif

개인차에 따라 지도의 내용과 방법이 달라져야 한다고 할 때 이는 어디서나 같은 내용을 거의 같은 속도로 지도하고 있는 현실에서 지도 내용은 획일적일 수밖에 없으나 지도 방법만은 목적과 대상과 상황에 따라 다양해져야 함을 시사하고 있다 미술 감상 지도를 함에 있어서도 다양한 지도 방법을 모색하여 상황에 맞는 수업을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한 일이라고 하겠다. 본고에서 직접 교수법을 적용한 새로운 감상 지도 방법을 모색하고자 함도 이와 같은 맥락에서이다.여기에서 감상한다는 말은 인식적인 성격과 감성적인 성격이 있음을 알 수 있다 이러한 미술 감상 활동을 어떻게 지도할 것인가에 대해 미술교육 지침서에서는 첫째, 작품을 보는 일에 관심을 키우는 일이며 둘째, 관심을 유발하고 지속되게 하기 위해서 아동들 나름대로의 필요한 활동 방식을 익히도록 해야 하며 셋째, 작품을 좀더 잘 볼 수 있게 해야 하며 넷째, 우리 주변에서 미술 감상과 관련하여 통용되는 일상적이고 기초적인 어휘 및 그 개념(槪念)에 친근감을 갖게 해야 한다 교육부, 교사용 지도서, 서울 : 대한 교과서 출판사, p.13.
고 말하고 있다 이는 곧 지…(drop)
순서



개인차에 따라 지도의 내용과 방법이 달라져야 한다고 할 때 이는 어디서나 같은 내용을 거의 같은 속도로 지도하고 있는 현실에서 지도 내용은 획일...



다.
전체 12,72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we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