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모델링제안서압구정동프로젝트마케팅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5 04:47
본문
Download : 리모델링제안서압구정동프로젝트마케팅전략.ppt
순서
Ⅰ. 프로젝트의 이해
1. 사업계획
2. 사업environment(환경)
Ⅱ. 시장(마켓)environment(환경) 과 marketing 방향(소구점)
1. APT 시장environment(환경)
2. APT 시장별(평형별) 사업environment(환경)
3. 고급주택 marketing 방향(소구점)
Ⅲ. marketing 전술
1. 기본전술
2. 표적 시장의 장점(長點)
3. marketing 컨셉의 설정
Ⅳ. marketing 실향 전술(계획)
1. 고급주택 marketing 의 characteristic(특성)
2. 가격계획
3. 상품(브랜드) 계획
4. 분양(marketing ) 업무 계획
5. 홍보계획
Ⅴ. 성공적 분양을 위한 제안
아파트 분양 시장 展望
- 강남 지역이 분양 시장 주도
(타워팰리스II, 삼성동 아이타운, 서초동 타운하우 스 등)
- 주상 복합아파트 대량 공급
(신도시 상업지역내, 목동 쉐르빌, 타운팰리스II,
잠실 아크로빌, 트럼프 월드II, 서초 아크로비스타 등)
- 입지에 따른 분양 가격차 심화
- 대형 평형 공급 축소 -> 중형 평형 공급 증가
(작년에 분양된 대형 아파트 프리미엄 하락 중)
差別(차별) 화 marketing
이미지 marketing
타겟 marketing
• 최고급 시설-국내최고
• 한강등 공원 인접
• 쾌적한 단지 조건
• 최고급 주거이미지 조성
• 15억 규모의 최고가주택
구입 가능 계층 타겟
• Data-Base marketing
• CO-Relation marketing
• Total Service Marketing(금융, 세금, 법률 등)
• 프로슈머 marketing (Prosumer Marketing…(생략(省略))
입점시 고려해야 할 환경분석과 각종 마케팅 전략들.리모델링제안서압구정동프로젝트마케팅전략cimous , 리모델링제안서압구정동프로젝트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리모델링제안서압구정동프로젝트마케팅전략(strategy)






입점시 고려해야 할 환경분석과 각종 마케팅 전략(strategy)들.
리모델링제안서압구정동프로젝트마케팅전략(strategy)cimous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리모델링제안서압구정동프로젝트마케팅전략.ppt( 17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