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및로지스틱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6 03:08
본문
Download : 서비스및로지스틱스.hwp
그러나 `LG 홈쇼핑`은 한진택배와 정보교류를 한다고 하기보다는 한진택배에 물류창고를 임대하고 또한 상품의 배송만을 아웃소싱 하였기 때문에 상품배송을 위한 정보교류는 없다고 볼 수 있다
3. 반품과정
배송 완료 이후, 구입한 재화의 하자ㆍ결함 또는 고객의 만족을 위하여 반품이 필요한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순서로 반품이 이루어진다.
서비스및로지스틱스
서비스및로지스틱스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
서비스및로지스틱스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 이는 고객을 신뢰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이려는 하나의 전술이라 볼 수 있다 또한 반품된 물품은 반품 사유를 데이터베이스화하여 정보를 수집하고 이후 이를 활용하고 있다
Ⅴ. 결점 및 improvement 방향
‘LG 홈쇼핑’은 홈쇼핑 및 누리망 쇼핑몰이 선두주자로서 서비스 로지스틱스 면에서 타 경쟁기…(省略)
레포트/생활전문






순서
서비스및로지스틱스L
설명
다.서비스및로지스틱스L , 서비스및로지스틱스생활전문레포트 ,
Download : 서비스및로지스틱스.hwp( 52 )
,생활전문,레포트
활하게 수행하기 위해서는 정보교류가 필수적이다.
배송 완료 이후 → 고객의 반품 접수 → 반품 사유 확인 → 고객 카드 취소(고객통장으로 선입금) →고객의 물건 반품 및 수거
여기서 특이한 점은 고객에게 기 배송된 물품을 반품으로 수거해가기 이전에 고객의 통장으로 입금을 먼저 시켜준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