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PPT) 삼성 Anycall 애니콜의 마케팅 성공 事例(사례)와 전략 分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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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4 2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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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속에서 다시 만나는 거인 브랜드
학번
이름
INDEX
Promotion?
기업 및 제품 introduce
경쟁력 및 시장 analysis
Anycall 촉진전략(戰略) analysis
Why Matrix?
Matrix Promotion
성공요인 및 시사점
Promotion - 정이
정이 : 우수한 제품에 대한 정보를 효율적 效果(효과)적으로 제공하고, 소비자를 설득하여 자사의 제품을 구매하도록 하는 marketing 수단
제품, 유통, 가격의 중요한 특징을 두드러지게 하는데 이용
촉진의 수단 : 매스미디어 광고, 판촉, PR, 인적판매
marketing 계획 - 目標(목표) 및 전략(戰略)
제품
目標(목표) 및 전략(戰略)
유통경로
目標(목표) 및 전략(戰略)
가격
目標(목표) 및 전략(戰略)
촉진 目標(목표) 및 전략(戰略)
IMC(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개념(槪念) 등장
광고 이외의 촉진수단의 중요성 부각
다양화 되어가는 소비자에게 效果(효과)적 접근 필요
광고비 상승으로 인한 비용부담과 비용대비 效果(효과)감소
여러 가지의 marketing 활동 및 촉진수단의 전략(戰略) 적 통합 필요성(必要性)
IMC : 극대화된 커뮤니케이션 效果(효과)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다양한 전략(戰略) 들, 즉 광고, 직접reaction , 판매촉진, PR등을 명확성과 일관성을 유지하면서 결합하여 부가가치의 창출을 실현시키는 marketing 커뮤니케이션(미국광고대행사협회AAA)
IMC가 필요한 이유
효율적이고 效果(효과)적인 marketing program
빠르게 變化(변화)하는 기업의 주변환경에 신속히 適應(적응)
marketing 컨셉의 變化(변화)로 인해 전통적인 marketing 과 촉진의 역할 變化(변화) 필요
Promotion - IMC
Anycall 경쟁력 analysis ? 주요경쟁사 전략(戰略) 비교
첨단 및 고급 브랜드이미지 유지
주요 경쟁사 대비 다양한 모델 출시
스마트 폰을 중심으로 한 지능형복합 단말기 출시
核心 부품의 자체 개발 및 관련사를 통한 조달
단말기를 중심으로 각 사업부문간 수직 통합을 통하여 시너지 效果(효과) 향상
신제품 구상에서 출시까지 개발 소요시간 단축
생산 目標(목표) 5250만대
시長點유율 12%目標(목표)
중저가 모델 생산/판…(생략(省略))
(마케팅 PPT) 삼성 Anycall 애니콜의 마케팅 성공 事例(사례)와 전략 分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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