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web.co.kr 닥터유,닥터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bitweb5 | bitweb.co.kr report

닥터유,닥터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bitweb5

본문 바로가기

bitweb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닥터유,닥터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4 07:05

본문




Download : 닥터유,닥터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닥터유,닥터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90 )


Dr.You 시리얼바
CONTENT
Ⅰ. 광고 目標(목표) 설정
Ⅱ. 광고 타겟 설정
Ⅲ. 시장 environment分析
Ⅳ. SWOT 分析
Ⅴ. Positioning & Concept
Ⅵ. Creative 目標(목표)
Ⅶ. Media 전략(strategy) 및 예산
Ⅷ. SP 전략(strategy)
Ⅸ. Recommendation

Ⅰ. 광고 目標(목표) 설정
1.marketing 目標(목표)
- 주 타깃인 20대 젊은 여성들뿐만 아니라 서브 타깃인 10대들을 상대로 다이
어트 식품 업계에서 점유율 1위를 目標(목표)로 함.
- 4~7월달 간 다이어트 식품 업계에서 최고의 매출액 기록

2. 광고 目標(목표)
- 다이어트 시 Dr.You 시리얼 바가 왜 필수적인지를 소비자들에게 인식시킴
- 다이어트 식품을 연상했을 시 Dr.You 시리얼바를 제일 먼저 연상할 수 있도록 인지도를 극대화 시킴


Ⅱ. 광고 타겟 설정
1.시장세분화
연령별세분화 : 10대, 20대, 30대, 40대, 50...

Dr.You 시리얼바
CONTENT
Ⅰ. 광고 目標(목표) 설정
Ⅱ. 광고 타겟 설정
Ⅲ. 시장 environment分析
Ⅳ. SWOT 分析
Ⅴ. Positioning & Concept
Ⅵ. Creative 目標(목표)
Ⅶ. Media 전략(strategy) 및 예산
Ⅷ. SP 전략(strategy)
Ⅸ. Recommendation

Ⅰ. 광고 目標(목표) 설정
1.marketing 目標(목표)
- 주 타깃인 20대 젊은 여성들뿐만 아니라 서브 타깃인 10대들을 상대로 다이
어트 식품 업계에서 점유율 1위를 目標(목표)로 함.
- 4~7월달 간 다이어트 식품 업계에서 최고의 매출액 기록

2. 광고 目標(목표)
- 다이어트 시 Dr.You 시리얼 바가 왜 필수적인지를 소비자들에게 인식시킴
- 다이어트 식품을 연상했을 시 Dr.You 시리얼바를 제일 먼저 연상할 수 있도록 인지도를 극대화 시킴


Ⅱ. 광고 타겟 설정
1.시장세분화
연령별세분화 : 10대, 20대, 30대, 40대, 50대
성별세분화 : 남자, 여자
라이프스타일세분화
- 음식 섭취 시 포만감을 중시하는 고객
- 맛을 중시하는 고객
- 건강(웰빙)을 중시하는 고객
- 다이어트(저칼로리 식품)를 중시하는 고객
2. Core Target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20대 젊은 여성
3. Sub Target
다이어트에 관심을 가지는 10대 중,고등학교 여학생


1.제품 分析

제품 컨셉 : 부담없이 즐기는 다이어트 용 저칼로리 바
제품 特性 : 하나에 99kcal, 포만감을 높이면서 칼로리는 낮은
다이어트 바
다이어트 care : weight loss, 99칼로리의 낮은 열량
필수영양 care : 통곡물을 이용하여 비타민 및 무기질이 풍부(비타민A, B1, B2,
B6, C, 나이아신, 업산,…(투비컨티뉴드 )
닥터유,닥터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닥터유,닥터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닥터유,닥터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닥터유,닥터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닥터유 닥터유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닥터유,닥터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닥터유,닥터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닥터유,닥터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닥터유,닥터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닥터유,닥터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닥터유,닥터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닥터유,닥터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다.
Total 12,72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we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we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