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고객을 사로잡을 수 있는 New Skincare 상품 제안 및 프로모션 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4 12:00
본문
Download : 20대 고객을 사로잡을 수 있는 New Skincare 상품 제안 및 프로모션 전략.ppt
<표1 참조>
화장품 상위 5개 기업 중 1위는 아모레퍼시픽이 1조3042억원(23.6%), 2위…(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20대 고객을 사로잡을 수 있는 New Skincare 상품 제안 및 프로모션 전략.ppt( 76 )
이 자료가 많은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프레젠테이션1 , 20대 고객을 사로잡을 수 있는 New Skincare 상품 제안 및 프로모션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다.
다음으로는 전문점1조4140억원(26%), 백화점 1조150억원(21%), 할인점 4000억원(7%) 등의 순이었다.레포트/경영경제
이 가 많은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
20대 고객을 사로잡을 수 있는 New Skincare 상품 제안 및 프로모션 전략(strategy)
,경영경제,레포트
프레젠테이션1
순서
■ 시장 分析
■ 경쟁사 分析- 더페이스샵
■ 자사 分析- 마몽드
■ Target 分析
■ CONCEPT
■ 시장分析- 화장품 시장 상황
공정거래위원회가 지난 17일 발표한 ‘방문판매 기업 직권조사 결과’ 자료(data)에 따르면 2006년 5조5150억원(약 400여개 업체)의 화장품 시장 중 방문판매 점유율은 36%로 총 1조983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