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노멀-부와 비지니스를 움직이는 새로운 기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9 02:47
본문
Download : 뉴 노멀-부와 비지니스를 움직이는 새로운 기준.hwp
즉, 시장에 개한 적절한 유연성과 좋은 사업모델이 성공의 승부수다.
Download : 뉴 노멀-부와 비지니스를 움직이는 새로운 기준.hwp( 21 )
뉴 노멀 시대에는 규모의 influence(영향)력이 기회의 빈도에 influence(영향)을 주지 못한다. 중소기업도 테크놀로지의 혜택으로 막강한 influence(영향)력을 가질 수 있는 것이다. HP와 델컴퓨터의 예를 보자면 2002년 HP가 컴팩을 인수하면서 명실상부한 컴퓨터 테크놀로지분야 최대의 회사는 되었지만 컴퓨터시장의 1위는 단 1년밖에 지키지 못했다. 과거의 초스피드 시간경쟁은 성공을 보장했지만 뉴노멀의 시간은 상대적인 槪念이다.
그리고 시간은 뉴노멀의 비밀무기이다.뉴노멀-부와비지니스를움직이는새로운기준 , 뉴 노멀-부와 비지니스를 움직이는 새로운 기준경영경제레포트 ,
뉴노멀-부와비지니스를움직이는새로운기준
설명
경영서평입니다. 최초로 포털사이트를 운영하였고, 한동안 인터넷(Internet) 검색과 소프트웨어시장을 장악하고 있었다.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 복잡한 유통구조를 가진 HP는 소비자주문방식으로 무장하고 있는 델컴퓨터를 이길 수 없었던 것이다. 과거 인터넷(Internet)분야의 선두주자였던 넷스케이프는 인터넷(Internet) 속도만큼이나 빠른 의사결정 시스템과 행동력을 가지고 있었다. 아무리 큰 규모의 회사라 하더라도 유연성이 부족한 사업모델은 뉴노멀에서는 성공하지 못한다. 마이크로소프트가 강력한 경쟁자가 될 …(省略)
뉴 노멀-부와 비지니스를 움직이는 새로운 기준




경영서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