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web.co.kr 국민은행 > bitweb5 | bitweb.co.kr report

국민은행 > bitweb5

본문 바로가기

bitweb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국민은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1 16:44

본문




Download : 국민은행_2045300.hwp




고객 관리에 필요한 요소들인 기술 인프라, 시스템 기능, 사업 전술, 조직의 경영 능력, 고객과 시장에 관련된 영업 정보를 고객 중심으로 요약하고 통합하여 고객의 활동을 improvement(개선)하고, 고객과 장기적인…(省略)
금융권 및 국민은행의 CRM구축 현재상황과 배경, 중요성에 대해 쓴 글입니다.


Ⅱ. 금융권 CRM 구축present condition

1. CRM 개요

CRM(Customer Relation ship Management: 고객관계관리)이란 말 그대로 고객과의 관계를 effect적으로 관리하는 기법이다. 타 은행과 비교하여 CRM 프로세스가 잘 구축되어 있으며 이와 관련된 差別(차별) 적인 상품과 서비스가 다양하다. 국민은행 , 국민은행경영경제레포트 ,
국민은행
국민은행

다.


,경영경제,레포트









국민은행_2045300_hwp_01.gif 국민은행_2045300_hwp_02.gif 국민은행_2045300_hwp_03.gif 국민은행_2045300_hwp_04.gif 국민은행_2045300_hwp_05.gif 국민은행_2045300_hwp_06.gif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금융권 및 국민은행의 CRM구축 현황과 배경, 중요성에 대해 쓴 글입니다. 그리고 KB는 아시아를 대표할 수 있는 나아가 국제시장에서도 경쟁력 있는 은행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중이다. 그래서 우리 조는 은행권의 CRM 흐름을 파악하고 KB의 고객을 획득유지/발전이탈방지를 위한 CRM 전술을 analysis하고자 한다.설명

Download : 국민은행_2045300.hwp( 81 )






Ⅰ. Intoduce
Ⅱ. 금융권 CRM 구축 present condition 및 배경
1. CRM 개요
2. CRM 구축 배경과 중요성
3. CRM 동향
4. 은행권 CRM 동향
Ⅲ. KB CRM
1. KB 경영전술
2. KB의 CRM 구축과정
1) KB의 DW/CRM 도입環境
2) KB의 DW system 도입 기본전술
3) KB의 DW와 CRM 시스템 구축 과정
4) KB의 DW와 CRM 구축effect
Ⅳ. 인터뷰
Ⅴ. conclusion(결론)


Ⅰ. Introduce
1. 조사목적
은행권에 있어서 KB는 절대적으로 시장지배력이 우위에 있으며, CRM 구축 및 실행이 선도적으로 진행되어 왔다.
Total 12,72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we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we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