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web.co.kr 소비자행동,marketing 사례,marketing 전략(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bitweb5 | bitweb.co.kr report

소비자행동,marketing 사례,marketing 전략(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bitweb5

본문 바로가기

bitweb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소비자행동,marketing 사례,marketing 전략(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5 07:16

본문




Download : 소비자행동,마케팅사례,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이를 표현하기 위해 화려한 영상과 슈퍼맨 컨셉으로 광고를 만들었고 웅장한 스케일을 갤럭시로 즐길 수 있음을 강조했다.
4. 갤럭시는 재미있따
5. 갤럭시는 음성인식 기능이었다.
3. 갤럭시는 얇다.
다른 상품과 달리 갤럭시는 유명 연예인을 모델로 기용하기 않았는데
그 이유는 유명하고 인기있는 연예인을 모델로 기용하게 되면 그만큼
광고효과(效果)도 있을 수 있지만, 반대로 시청자들로 연예인에게만 집중하게
만들어 버리는 양날의 검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갤럭시는 상품 자체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광고를 제작했다. 이를 표현하기 위해 화려한 영상과
슈퍼맨 컨셉으로 광고를 만들었고 웅장한 스케일을 갤럭시로 즐길 수
있음을 강조했다.

- 삼성 갤럭시
이성적 광고의 example(사례)
_SLIDE_5_
광고 책략을 살펴보면, amoled, 디자인, 기능을 알리고자 했다.
즉, 기능적인 부분을 알리려고 한 것이다. 즉, 기
능적인 부분을 알리려고 한 것이다.
다른…(drop)

Download : 소비자행동,마케팅사례,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72 )




레포트/경영경제
소비자행동,마케팅사례,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소비자행동,마케팅사례,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소비자행동,마케팅사례,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소비자행동,마케팅사례,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소비자행동,마케팅사례,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소비자행동,마케팅사례,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소비자행동,marketing 사례,marketing 전략(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순서


소비자행동,마케팅사례,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소비자행동,마케팅사례,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소비자행동 마케팅사례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소비자행동,marketing 사례,marketing 전략(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소비자행동,마케팅사례,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_SLIDE_1_
소비자 행동론
이성적 광고와 감성적 광고 example(사례) 分析
_SLIDE_2_
제품의 기능적 characteristic(특성)을 구체적으로 전달
실용적, 기능적, 효용적 욕구에 초점
제품 구입 이유, 核心(핵심)편익 제시
제품의 characteristic(특성)속성 강조
언어기호(헤드라인, 보디카피 등) 중심
사실주의적 이미지 즉, 내용을 중시하는 현실과 유사한 이미지 중심

이성적(합리적) 광고
_SLIDE_3_
정서적 reaction(반응)을 유발
소비자의 심리적, 사회적욕구에 초점
이성적인 근거에 의한 제품差別화가 어려운 경우 소비자의 감성을 자극할 감성적 광고 사용
비언어적 시각기호 (사진, 일러스트레이션, 타이포그래피) 중심
상품의 사용으로 인한 감정적 효익과 상징적 이미지를 강조

감성적 광고
_SLIDE_4_
삼성의 경우 How to live smart라는 문구를 모토로
1. 갤럭시는 빠르다
2. 갤럭시는 선명하다.

광고 책략을 살펴보면, amoled, 디자인, 기능을 알리고자 했다.
Total 12,72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we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we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