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극reaction theory(이론),수학교과,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4 23:14본문
Download : [1000원] 자극반응이론,수학교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설명
![[1000원]%20자극반응이론,수학교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9E%90%EA%B7%B9%EB%B0%98%EC%9D%91%EC%9D%B4%EB%A1%A0,%EC%88%98%ED%95%99%EA%B5%90%EA%B3%BC,%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x_01.gif)
![[1000원]%20자극반응이론,수학교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9E%90%EA%B7%B9%EB%B0%98%EC%9D%91%EC%9D%B4%EB%A1%A0,%EC%88%98%ED%95%99%EA%B5%90%EA%B3%BC,%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x_02.gif)
![[1000원]%20자극반응이론,수학교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9E%90%EA%B7%B9%EB%B0%98%EC%9D%91%EC%9D%B4%EB%A1%A0,%EC%88%98%ED%95%99%EA%B5%90%EA%B3%BC,%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x_03.gif)
![[1000원]%20자극반응이론,수학교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9E%90%EA%B7%B9%EB%B0%98%EC%9D%91%EC%9D%B4%EB%A1%A0,%EC%88%98%ED%95%99%EA%B5%90%EA%B3%BC,%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x_04.gif)
![[1000원]%20자극반응이론,수학교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9E%90%EA%B7%B9%EB%B0%98%EC%9D%91%EC%9D%B4%EB%A1%A0,%EC%88%98%ED%95%99%EA%B5%90%EA%B3%BC,%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x_05.gif)
![[1000원]%20자극반응이론,수학교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9E%90%EA%B7%B9%EB%B0%98%EC%9D%91%EC%9D%B4%EB%A1%A0,%EC%88%98%ED%95%99%EA%B5%90%EA%B3%BC,%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x_06.gif)
순서
자극반응이론,수학교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자극반응이론,수학교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자극반응이론 수학교과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자극reaction theory(이론),수학교과,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자극 반응 이론(理論)과 수학 교과
_SLIDE_2_
index
_SLIDE_3_
손다이크
초등 산술교육에서 연습에 의한 지적인 습관 형성 강조
_SLIDE_4_
요구불만족
(시행착오)
결합(bond)약화
유기체
반응
반응
요구만족
자극
결합(bond)강화
_SLIDE_5_
effect의 법칙을 산술능력의 개발에 적용하는 방법
세분화된 자극-반응 bonds 목록 작성
bonds를 형성하는 최선의 순서나 수단 발견(쉬운 것부터 어려운 것으로.)
충분한 연습을 통해 bonds를 index로 형성
_SLIDE_6_
-비판점
수학을 관련없는 사실/절차의 집합으로 봄
의미나 관련성의 이해, 관념, 원리, 법칙 발견 및 문제 해결보다 분리된 개별적 사실의 암기를 강조
연습에 의한 습관화 중시
이해를 위한 교육의 중요성 무시
손다이크
_SLIDE_7_
스키너
인간의 행동은 외적 조건에 의해 변형될 수 있음
단순한 반복 보다는 만족스러운 결과가 중요
행동 증가의 effect
행동 감소의 effect
자극 제공
정적 강화
적극적 벌
자극 제거
부적 강화
소극적 벌
_SLIDE_8_
전통적 수학교육의 비판점
부적인 강화가 주로 사용됨
학생의 반응과 강화 자극 사이 큰 간격
원하는 복잡한 최종 행위에 점진적으로 접근해 가는 노련한 program 결여
강화 횟수의 부족
_SLIDE_9_
program 학습-지도 방법
학습자의 학습 활동을 세부적으로 정확하게 통제하여 학습 목표(goal)에 effect적으로 도달하도록 구성한 학습 방식
학습목표(goal)를 행동적 목표(goal)로 진술한 다음, 소규모 단계로 나누어 각 단계를 통과하도록 한다
문항은 아주 단순히, 학생의 반응 결과에 대한 지식 즉각적 제공, 오류 유형에 따른 준비학습 문제나 심화학습 문제, 정답율을 계산해 주는 program
_SLIDE_10_
_SLIDE_11_
-비판점
아동을 단순한 동물로 취급 → 인간의 지적 성취를 기계적으로 분해
이해와 사고 교육, 수학의 본질 소홀히 …(생략(省略))
Download : [1000원] 자극반응이론,수학교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72 )
자극reaction theory(이론),수학교과,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자극반응이론,수학교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