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사운드 현실과 (현실의 ) 표현 / 사운드 현실과 (현실의 ) 표현 1.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9 13:52본문
Download : [기타] 사운드 현실과 (현실의) 표현.hwp
3) 포노제니의 문제 기술적 매개 포노제니란 어떤 음성에 녹음이나 스피커를 통해 더 좋게 들리거나 디스크에 기록이 더 잘되는 신비한 자질이 있음을 가리키는 것으로서, 결국은 실재하지 않는 소리의 원천 대 신에 어떤 특별한 존재가 보관 및 배포 매체에 남는 것을 말한다. ...
순서
사운드 현실과 (현실의) 표현 1. 일원적 화영 사람들은 촬영 당시의 소...
기타 사운드 현실과 현실의 표현 / 사운드 현실과 현실의 표현 1.
Download : [기타] 사운드 현실과 (현실의) 표현.hwp( 20 )
다. 따라서 증폭된 소리는 일정 한계 값의 초과를 표시하는 신호없이 어떤 강도에서도 같다. 포노제니는 어떤 종류의 음성과 그 사운드의 출력, 그리고 소리 채득과 재생 기술의 일 정한 조건들 사이의 상호 adaptation(적응) 도에 대한 생각일 뿐이다. . 사운드 재생의 결점 ) 정밀성과 충실성 사운드 녹음의 정밀성은 기술적인 면에서 음의 세부를 재현하는 정확성과 세밀함인데, 오늘날 정밀성이 충실성의 증거처럼 받아들여지는데, 이는 사실무근이며 때로는 정밀성 이 충실성 자체와 혼동되기도 한다. ) 소리 값의 고립과 절연 (예 THX 사운드의 음향적 컨셉) 관객들이 감탄을 불러일으키는 것 은 원음에 대한 충실정과는 전혀 상관 없는, 여타의 불순함을 배제한 채 하나의 사운드 구성 요소를 고립시켜 통제한 기술의 힘이며 우리는 일반적으로 닫힌 공간 안에서 울리는 커다란 소리에 동반되고 그에 影響(영향)을 미치는 반향 음의 자취를 찾을 수 없다. 사운드에서는 정밀성과 그 극사실주의의 효과가 중요하며 직접적인 듣기 경험과는 별 관 계가 없다.
설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기타] 사운드 현실과 (현실의) 표현-1043_01.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5/%5B%EA%B8%B0%ED%83%80%5D%20%EC%82%AC%EC%9A%B4%EB%93%9C%20%ED%98%84%EC%8B%A4%EA%B3%BC%20(%ED%98%84%EC%8B%A4%EC%9D%98)%20%ED%91%9C%ED%98%84-1043_01.gif)
![[기타] 사운드 현실과 (현실의) 표현-1043_02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5/%5B%EA%B8%B0%ED%83%80%5D%20%EC%82%AC%EC%9A%B4%EB%93%9C%20%ED%98%84%EC%8B%A4%EA%B3%BC%20(%ED%98%84%EC%8B%A4%EC%9D%98)%20%ED%91%9C%ED%98%84-1043_02_.gif)
![[기타] 사운드 현실과 (현실의) 표현-1043_03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5/%5B%EA%B8%B0%ED%83%80%5D%20%EC%82%AC%EC%9A%B4%EB%93%9C%20%ED%98%84%EC%8B%A4%EA%B3%BC%20(%ED%98%84%EC%8B%A4%EC%9D%98)%20%ED%91%9C%ED%98%84-1043_03_.gif)


[기타] 사운드 현실과 (현실의 ) 표현 / 사운드 현실과 (현실의 ) 표현 1.
사운드 현실과 (현실의) 표현 1. 일원적 화영 사람들은 촬영 당시의 소...
사운드 현실과 (현실의) 표현 . 일원적 화영 사람들은 촬영 당시의 소리를 그대로 채록하여 전혀 손대지 않는다면 그 일원성을 되찾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정작 촬영 현장의 사운드는 가공된 우유처럼 대체로 미리 탈지되거 나 혹은 다른 유기물이 첨가된다 실제 표현의 관습들, 음향 작업 등은 시-청각적 전환을 염두에 둔, 그러면서 그 틀 안에서 일정한 시실주의와 진실정의(定義) 외관을 간직하고자 하는 조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