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航空 서비스 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10:09본문
Download : 대한항공 서비스 마케팅.ppt
그러나 만성적 적자와 민간자본의 성장 등으로
민간항공 육성의 必要性이 검토되고 이에 따라 1969년 한
진 상사에서 대한항공공사의 운영권을 이어받아 대한항공
㈜를 창설하였다. 그 동안 노선구축과 개설 등으로 세계를 1일 권으로 단축 시켰고 2003년 미 ATW지 선정 ‘화물부문 올해의 항공사’ 수상, 2004년 국제항공운송협회(IATA) 국제 항공화물 세 계 1위를 달성하는 등 많은 발전을 이루어 나가고 있따 1.회사紹介 간략한 대한항공의 연혁 1969.03 국영 대한항공공사에서 민영㈜대한항공 출범 1995.03 100번째 항공기 도입(B747~400) 1998.0...
대한항공 서비스 마케팅
목차
회사紹介
기업 비전 및 경영목표(goal)
시장상황
경쟁사(아시아나 항공)와의 브랜드 비교
SWOT分析(분석)
4P分析(분석)
STP分析(분석)
국제마케팅 성공전술(성공요인)
결론
1.회사紹介
1948년 민간자본이 설립한 대한민국항공사의 운영이 어렵
게 되자 정부가 1962년 전액 출자하여 대한항공공사로 전
환 되었다. 그러나 만성적 적자와 민간자본의 성장 등으로 민간항공 육성의 必要性이 검토되고 이에 따라 1969년 한 진 상사에서 대한항공공사의 운영권을 이어받아 대한항공 ㈜를 창설하였다.
그 동안 노선구축과 개설 등으로 세계를 1일 권으로 단축
시켰고 2003년 미 ATW지 선정 ‘화물부문 올해의 항공사’
수상, 2004년 국제항공운송협회(IATA) 국제 항공화물 세
계 1위를 달성하는 등 많은 발전을 이루어 나가고 있따
1.회사紹介
간략한 대한항공의 연혁
1969.03 ? 국영 대한항공공사에서 민영㈜대한항공 출범
1995.03 ? 100번째 항공기 도입(B747~400)
1998.02 ? 비빔밥 기내식 대상 ‘머큐리상’ 수상
2000.06 ? Global Alliance ‘Sky Team’ 출범
2001.05 ? 미 유나이티드 항공으로부터 ‘올해의 최우수 기내식 공급사’에 선정
2002.01 ? 2002년 월드컵 formula(공식)항공사
2004.02 ? 미 ATW지 선정 ‘화물부문 올해의 항공사’2년 연속 수상
2004년 - 국제항공운송협회(IATA) 국제항공화물 세계 1위 달성
2.기업 비전 및 경영목표(goal)
비전
경영 목표(goal)
First Choice Best Service Airline
Total Safety Best Reliability Airline
Excellent Management Best Management Airline
Global Best Airline
3.시장상황
수송실적(2004년)
항공기 보유 현재상황
대한항공은 2005…(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다.대한航空 서비스 marketing






대한항공 서비스 마케팅 , 대한항공 서비스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대한항공 서비스 마케팅
Download : 대한항공 서비스 마케팅.ppt( 21 )
순서
대한항공,서비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대한航空 서비스 marketing
대한항공 서비스 마케팅 목차 회사紹介 기업 비전 및 경영목표(goal) 시장상황 경쟁사(아시아나 항공)와의 브랜드 비교 SWOT分析(분석) 4P分析(분석) STP分析(분석) 국제마케팅 성공전술(성공요인) 결론 1.회사紹介 1948년 민간자본이 설립한 대한민국항공사의 운영이 어렵 게 되자 정부가 1962년 전액 출자하여 대한항공공사로 전 환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