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 시장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15:41본문
Download : 싸이월드 시장분석.doc
한마디로 쉽고 간단하게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멀티미디어 홈피라고 보면 된다 여기에 업데이트가 쉽고, 다른 네티즌과도 쉽게 교류할 수 있는 블로그(웹+로그)적인 characteristic(특성)도 갖추고 있다아
미니홈피 서비스는 2001년 싸이월드가 처음으로 실시한 서비스로 지난해 경쟁업체인 프리챌이 커뮤니티(동호회) 운영의 유료화 단행으로 어려움을 겪을 때 자신있게 `평생 무료`를 내세워 단시간에 안정화 단계에 이를 수 있었다. 지난해 6월부터 유료 아이템 판매를 처음 한 후 현재 월 3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으며 순익도 …(skip)
순서
설명
레포트/인문사회






Download : 싸이월드 시장분석.doc( 71 )
다.cywold1 , 싸이월드 시장분석인문사회레포트 ,
싸이월드 시장分析(분석)
cywold1
,인문사회,레포트
Ⅰ. 서론
Ⅱ. 본론
1. 미니홈피 ------------------------------------ 2
1) 미니홈피에 대한 SWOT ----------------------- 4
2) 미니홈피 부분에서 싸이월드가 나아가야 할 길------ 10
2. 클럽 --------------------------------------- 12
1) 사이버커뮤니티란? -------------------------- 12
2) 싸이월드 클럽써비스 ------------------------ 12
3) 클럽에 대한 SWOT ------------------------- 14
4) 클럽 부분에서 싸이월드가 나아가야 할 길 -------- 17
3. 시장
1) 시장에서의 SWOT分析 ---------------------- 18
Ⅲ. 結論(결론) ---------------------------------------- 20
Ⅱ. 본론
1. 미니홈피 -친구와 함께하는 나만의 공간!
미니홈피란 회원 개인의 성명 .직업. 나이 등 단순한 프로필 메뉴창을 확대 발전시켜 제작과 관리가 쉽고 편리한 개인 홈페이지라고 생각하면 된다 기존 홈페이지의 경우 나모 같은 웹 저작도구를 사용할 줄 알아야 하고 콘텐츠의 업데이트 등에 어려움이 많았다.
하지만 미니홈피는 게시판. 방명록. reference(자료)실. 사진첩 등의 기능을 기본적으로 제공하면서도 배경 꾸미기(skin)와 멀티미디어 效果주기 등 다양한 서비스를 얹었다.
싸이월드는 현재 350만명 가량이 미니홈피를 이용할 정도로 이 서비스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업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