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WeekR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9 14:19본문
Download : MD.WeekRe.pptx
MD,WeekRe,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WeekRe
_SLIDE_2_
Contents
요즘 패션 시장은..
경쟁 브랜드 분석
1) ZARA,
2) UNIQLO
3) H&M
3. 경쟁브랜드를 포함한 goal(목표) 시장의 SWOT분석
4. STP책략
1) 표적시장의 인구통계적 特性, 라이프스타일과 패션마인드, 행동변수 묘사
2) 표적시장의 特性에 대한 이미지맵
4. 브랜드명/이미지/컨셉 설정
1) 브랜드명, 브랜드명 의미
2) 브랜드컨셉 브랜드 심벌
3) 브랜드 포지셔닝 포지셔닝맵, 브랜드이미지 맵
5. marketing 믹스계획
1) 제품믹스 라인 및 아이템
2) 제품특징(제품스타일과 디자인 방향, 색상과 소재방향, 트렌드성)
3) 가격
4) 유통경로와 형태
5)매장의 형태,위치.
6) VMD
7)광고(광고매체, 광고테마 등)
8)판매원 교육 및 판...
_SLIDE_1_
WeekRe
_SLIDE_2_
Contents
요즘 패션 시장은..
경쟁 브랜드 분석
1) ZARA,
2) UNIQLO
3) H&M
3. 경쟁브랜드를 포함한 goal(목표) 시장의 SWOT분석
4. STP책략
1) 표적시장의 인구통계적 特性, 라이프스타일과 패션마인드, 행동변수 묘사
2) 표적시장의 特性에 대한 이미지맵
4. 브랜드명/이미지/컨셉 설정
1) 브랜드명, 브랜드명 의미
2) 브랜드컨셉 브랜드 심벌
3) 브랜드 포지셔닝 포지셔닝맵, 브랜드이미지 맵
5. marketing 믹스계획
1) 제품믹스 라인 및 아이템
2) 제품특징(제품스타일과 디자인 방향, 색상과 소재방향, 트렌드성)
3) 가격
4) 유통경로와 형태
5)매장의 형태,위치.
6) VMD
7)광고(광고매체, 광고테마 등)
8)판매원 교육 및 판매촉진
_SLIDE_3_
요즘 패션시장은..
현재 소비자경향은 패션성, 저가격, 신속성, 신뢰성
소비자들 매주 다른 신상품을 Want한다
오랜 경기 불황의 여파로 경제적이고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황이 자리잡으면서 큰 인기를 얻게 되었는데 제조와 유통을 함께하는
업체인 만큼 하루 단위로 신제품을 쏟아내어 소비자들이 열광
_SLIDE_4_
경쟁 브랜드 분석
구분
내용
브랜드명
자라(ZARA)
대상
여성
남성
Style
캐쥬얼
클래식
스포티
모던
심플
브리티쉬
트렌디
베이직
연령층
0~2
3~6
7~12
13~17
18~23
24~29
30~35
36~49
50-
가격대
(단위: 원)
티셔츠
가디건
캐쥬얼자켓
셔츠
정장자켓
코트
바지
야상점퍼
니트
19,000~29,000
50,000~60,000
120,000~150,000
49,000~69,000
240,000…(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MD.WeekRe.pptx( 22 )
MD.WeekRe
MD.WeekRe
순서
MD.WeekRe , MD.WeekRe경영경제레포트 , MD WeekRe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