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web.co.kr 서비스마케팅 sk와이번즈 > bitweb6 | bitweb.co.kr report

서비스마케팅 sk와이번즈 > bitweb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web6

서비스마케팅 sk와이번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0 02:23

본문




Download : 서비스마케팅 sk와이번즈.ppt






인식의 전환, SK 와이번스 스포테인먼트 戰略을 중심으로- 목차. 인식의 전환, SK와이번스 선정동기 연구목적 Sk와이번즈 歷史(역사)와 내역 스포테인먼트 戰略 戰略방향 Sk와이번즈 성공요인 한화이글스 instance(사례) 적용 야구경기라는 key point(핵심) 서비스 외에 부가적인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요소 추진! 생산자 중심의 컨텐츠에서 수요자 중심의 컨텐츠로 프로야구는 변모 중 인식의 전환, SK와이번스 최근 12년간 프로야구 관중 추이 단위:명 SK 와이번스 관중수 프로스포츠사상 첫 관중 600만명 돌파 1. 선정 동기 최고 비인기구단 -` 올해 관중동원 1위 2010. 01.04 스포츠조선 2010. 02.03 스포츠조선 인식의 전환, SK와이번스 2. 연구목적 2010년 구단별 관중 내역 (2009- 2010 홈 경기수 비교 ) . 프로야구까페제공 Corporate History 3월 문학경기장 시대 개막 10월 최초 포스트시즌 진출 및 한국시리즈 준우승 캐치프레이즈 “Fan F...

인식의 전환, SK 와이번스
스포테인먼트 戰略을 중심으로-
목차.
인식의 전환, SK와이번스
선정동기
연구목적
Sk와이번즈 歷史(역사)와 내역
스포테인먼트 戰略
戰略방향
Sk와이번즈 성공요인
한화이글스 instance(사례) 적용
야구경기라는 key point(핵심) 서비스 외에 부가적인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요소 추진!
생산자 중심의 컨텐츠에서 수요자 중심의 컨텐츠로 프로야구는 변모 중
인식의 전환, SK와이번스
최근 12년간 프로야구 관중 추이
단위:명
SK 와이번스 관중수
프로스포츠사상 첫 관중 600만명 돌파
1. 선정 동기
최고 비인기구단 -> 올해 관중동원 1위
2xxx. 01.04 스포츠조선
2xxx. 02.03 스포츠조선
인식의 전환, SK와이번스
2. 연구목적
2xxx년 구단별 관중 내역 (2009- 2xxx 홈 경기수 비교 )
. 프로야구까페제공
*
Corporate History
?3월 문학경기장 시대 개막
10월? 최초 포스트시즌 진출 및
한국시리즈 준우승
캐치프레이즈
“Fan First! Happy Baseball” 선정
“2007 한국 서비스 품질지수 1위 기업선정
패넌트레이스 및 한국시리즈 우승
2002
2003
2007
2007
2007
Present
독보적인 페넌트레이스 1위.
프로스포츠의 새로운 성장 방향을 제시

3. SK 와이번즈 歷史(역사)와 내역
한국 프로스포츠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가고 있는 인천 연고의 프로야구 구단
인식의 전환, SK와이번스
*
4. 스포테이먼트 戰略
1
Sport
2
........
인식의 전환, SK와이번스
Entertainment

스포츠를 하나의 서비스로 보아
생산자가 아닌 소비자가 중심이 되는
콘텐츠로 성장시키기 위한 戰略

*
5. 戰略방향
인식의 전환, SK와이번스
야구장으로 소풍 가자 !
*
5. 戰略방향
인식의 전환, SK와이번스
1) key point(핵심) 서비스 (경기력 향상…(생략(省略))
서비스마케팅 sk와이번즈






서비스마케팅 sk와이번즈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서비스마케팅 sk와이번즈.ppt( 86 )


서비스마케팅 sk와이번즈 , 서비스마케팅 sk와이번즈경영경제레포트 , 서비스마케팅 sk와이번즈
설명
서비스마케팅%20sk와이번즈_ppt_01.gif 서비스마케팅%20sk와이번즈_ppt_02.gif 서비스마케팅%20sk와이번즈_ppt_03.gif 서비스마케팅%20sk와이번즈_ppt_04.gif 서비스마케팅%20sk와이번즈_ppt_05.gif 서비스마케팅%20sk와이번즈_ppt_06.gif

순서



서비스마케팅,sk와이번즈,경영경제,레포트


다.
전체 12,71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we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