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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27 10:40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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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히, 현대 차는 각 딜러와의 약속을 충실히 지키는 모습을 보여줬다.
- NF소나타의 프로젝트명 NF는 영원불멸의 명성/신념Neverending Fame/Faith 이라는 의미로 NF...
1. 서론 - 조사 주제 및 개요
2. 본론
2-1.현대 자동차의 4Panalysis
2-2.삼성 자동차의 4Panalysis
3. 결론
- 과거의 현대 자동차가 낮은 브랜드 인지도와 선진국의 자동차들보다 품질과 기술면 에서의 차이를 극복하기 위하여 선택한 것은 가격경쟁력이었다.
- 5세대 NF소나타는 기존 4세대 EF소나타가 이룩한 품질력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제품력의 중형차 생산을 위해서 NF라는 프로젝트명으로 개발에 착수되었으며 26개월의 개발기간과 2,900억원의 개발비용이 소요되었다 한다.
1. 서론 - 조사 주제 및 개요
2. 본론
2-1.현대 자동차의 4Panalysis
2-2.삼성 자동차의 4Panalysis
3. 결론
- 과거의 현대 자동차가 낮은 브랜드 인지도와 선진국의 자동차들보다 품질과 기술면 에서의 차이를 극복하기 위하여 선택한 것은 가격경쟁력이었다.
- NF소나타의 프로젝트명 NF는 영원불멸의 명성/신념Neverending Fame/Faith 이라는 의미로 NF 소나타 브랜드 파워 장수브랜드 육성을 위한 현대자동차의 의지가 담겨져 있다고 할 수 있다
소비자 인센티브를 낮추는 대신 딜러 인센티브를 높였으며, 딜러 협의체와의 긴밀한 관계 유지로 딜러의 opinion(의견)을 적극 수용하는 노력이 있었다.
- 5세대 NF소나타는 기존 4세대 EF소나타가 이룩한 품질력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제품력의 중형차 생산을 위해서 NF라는 프로젝트명으로 개발에 착수되었으며 26개월의 개발기간과 2,900억원의 개발비용이 소요되었다 한다.
또한, 최신식 생산 라인과 자동차 설비를
갖춰 시간당 72대 생산을 目標(목표)로 잡았다.
이…(drop)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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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앨라배마 공장:
세계 최고 수준의 생산성 확보`
앨라배마 공장은 시간당 63대, 54초당 1
대를 생산하는 최신식 라인을 갖췄다. 또한, 현대 자동차는 각종 품질검사를 통해 밝혀진 우수함을 딜러들에게 적극적으로 홍보함으로써 믿을 수 있는 차량이라는 신뢰감을 심어주기 위해 노력했다.
- 5세대 쏘나타는 월드 클래스 프리미엄 중형세단이라는 제품 컨셉트로 세계 최고수준의 제품경쟁력을 갖추었다.
- 5세대 쏘나타는 월드 클래스 프리미엄 중형세단이라는 제품 컨셉트로 세계 최고수준의 제품경쟁력을 갖추었다.딜러의 적정수익을 보장해주기 위해 판매대수 급증에도 불구하고, 딜러수의 증가를 제한적으로 허용했다. 앨라
배마 공장은 생산성 면에서 아산공장을 크
게 뛰어넘을 展望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