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들이 사는 나라를 보고 그 활동처럼 그림책하나를 선정하여 활동 3가지 이상 구상하시오.(반드시 언어활동, 음유활동 포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3 21:35
본문
Download : 괴물들이 사는 나라를 보고 그 활동처.hwp
동화를 통한 문학적 접근
동화내용 : 아기돼지 삼형제가 각각의 방식으로 집을 짓고 늑대가 나타나 입김으로 次例대로 집을 부수는 이야기가 전개되다가 동화 속 주인공인 돼지들이 늑대의 입김을 통해 동화책 밖으로 나오게 된다
2. 동화 내용을 재구성할 수 있다. 4. 창의적 사고를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3. 동화 밖에서 동화 내용을 객관적으로 조명해볼 수 있다.
4. 창의적 사고를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따
목표(目標) :
생활주제 : 책 / 창의적 사고
3. 동화 밖에서 동화 내용을 객관적으로 조명해볼 수 있다. 2. 동화 내용을 재구성할 수 있다. 동화내용 : 아기돼지 삼형제가 각각의 방식으로 집을 짓고 늑대가 나타나 입김으로 차례대로 집을 부수는 이야기가 전개되다가 동화 속 주인공인 돼지들이 늑대의 입김을 통해 동화책 밖으로 나오게 된다.
Download : 괴물들이 사는 나라를 보고 그 활동처.hwp( 31 )
동화책 intro : 글·그림 (데이비드 위즈너) / 출판사(마루벌)
괴물들이 사는 나라를 보고 그 활동처럼 그림책하나를 선정하여 활동 3가지 이상 구상하시오.(반드시 언어활동, 음유활동 포함) 동화를 통한 문학적 접근 아기돼지 세 마리 동화책 소개 : 글·그림 (데이비드 위즈너) / 출판사(마루벌) 생활주제 : 책 / 창의적 사고 목표 : 1. 동화 내용에 관심을 가진다.
아기돼지 세 마리
레포트 > 기타
동화를 통한 문학적 접근
동화내용 : 아기돼지 삼형제가 각각의 방식으로 집을 짓고 늑대가 나타나 입김으로 차례(次例)대로 집을 부수는 이야기가 전개되다가 동화 속 주인공인 돼지들이 늑대의 입김을 통해 동화책 밖으로 나오게 된다된다.
괴물들이 사는 나라를 보고 그 활동처럼 그림책하나를 선정하여 활동 3가지 이상 구상하시오.(반드시 언어활동, 음유활동 포함)
2. 동화 내용을 재구성할 수 있따
생활주제 : 책 / 창의적 사고
3. 동화 밖에서 동화 내용을 객관적으로 조명해볼 수 있따
순서
목표(goal) :
괴물들이 사는 나라를 보고 그 활동처럼 그림책하나를 선정하여 활동 3가지 이상 구상하시오.(반드시 언어활동, 음유활동 포함)
동화책 소개 : 글·그림 (데이비드 위즈너) / 출판사(마루벌)
1. 동화 내용에 관심을 가진다.
설명
세 마리 아기돼지들은 다른 동화책을 여행하기도 하고 기존의 동화책을 나름대로 재구성해 행복한 결말을 맞는 새로운 형태의 동화책이다.
아기돼지 세 마리
괴물들이 사는 나라를 보고 그 활동처럼 그림책하나를 선정하여 활동 3가지 이상 구상하시오.(반드시 언어활동, 음유활동 포함)
4. 창의적 사고를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다. 세 마리 아기돼지들은 다른 동화책을 여행하기도 하고 기존의 동화책을 나름대로 재구성해 행복한 결말을 맞는 새로운 형태의 동화책이다.
괴물들이 사는 나라를 보고 그 활동처럼 그림책하나를 선정하여 활동 3가지 이상 구상하시오.(반드시 언어활동, 음유활동 포함)
1. 동화 내용에 관심을 가진다.
세 마리 아기돼지들은 다른 동화책을 여행하기도 하고 기존의 동화책을 나름대로 재구성해 행복한 결말을 맞는 새로운 형태의 동화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