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web.co.kr [] 관광산업과 Internet marketing 책략 analysis > bitweb6 | bitweb.co.kr report

[] 관광산업과 Internet marketing 책략 analysis > bitweb6

본문 바로가기

bitweb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 관광산업과 Internet marketing 책략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22:56

본문




Download : [] 관광산업과 인터넷 마케팅 전략 분석.hwp




상품측면에서 개략적인 紹介와 아울러 ‘내가만든 도자기’나 ‘인삼캐기’와 같은 체험형 축제 참여program 안내와 ‘송이’, ‘김치’나 ‘차’ 등 주제 혹은 program에 결부된 축제 특산품 정보를 강화하여야 하겠다. 촉진측면에서는 지속적인 관심과 방문을 위해 필요한 홍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회원가입 정보와 관련축제나 사이트 정보도 함께 다루어야 하겠고, 유통 측면에서는 program 참가나 숙박, 주변 관광지에 대한 인터넷(Internet) 예약을 체계화 시켜 방문객의 편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이는 관련 축제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축제 참여를 유도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내용적 측면에서 동적 형태의 정보제공 강화에 역점을 두어야 하겠다. 축제 참가자들의 사전 동기부여와 참여 욕구의 증진에 인터넷(Internet)을 통한 축제의 활성화는 상당한 역할을 할 수 있으리라 여겨진다.

[]%20관광산업과%20인터넷%20마케팅%20전략%20분석_hwp_01.gif []%20관광산업과%20인터넷%20마케팅%20전략%20분석_hwp_02.gif []%20관광산업과%20인터넷%20마케팅%20전략%20분석_hwp_03.gif []%20관광산업과%20인터넷%20마케팅%20전략%20분석_hwp_04.gif []%20관광산업과%20인터넷%20마케팅%20전략%20분석_hwp_05.gif []%20관광산업과%20인터넷%20마케팅%20전략%20분석_hwp_06.gif

Download : [] 관광산업과 인터넷 마케팅 전략 분석.hwp( 16 )


1. 문화관광축제 홈페이지 상품정보 내용analysis
Ⅳ. analysis결과
Internetmarketing 과관광축제정보analysis

2. 문화관광축제 홈페이지 가격정보 내용analysis

Ⅲ. 연구방법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I. 서 론

Ⅴ. 결 론

[] 관광산업과 Internet marketing 책략 analysis

이러한 analysis(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다음과 같은 웹사이트의 보완plan을 제시하고자 한다.
둘째, 재 방문객 관리 측면에서는 사이트 방문시 간단한 인적사항 기입과 E-mail 연락처를 통한 상호작용 program을 실시한다. 첫째, 인터넷(Internet) 마케팅 믹스 측면에서 4P 요소를 보완해야 하겠다. 따라서 文化관광축제의 …(투비컨티뉴드 )
설명




3. 문화관광축제 홈페이지 촉진정보 내용analysis

II. 이론(理論)적 배경



4. 문화관광축제 홈페이지 유통정보 현황 analysis




2. analysis방법

2. 관광분야 웹정보analysis 연구

1. Internetmarketing 의 이론(理論)적 개념(槪念)



....I. 서 론II. 이론적 배경 1. 인터넷마케팅의 이론적 개념 2. 관광분야 웹정보분석 연구Ⅲ. 연구방법 1. 연구대상2. 분석방법Ⅳ. 분석결과 1. 문화관광축제 홈페이지 상품정보 내용분석 2. 문화관광축제 홈페이지 가격정보 내용분석 3. 문화관광축제 홈페이지 촉진정보 내용분석4. 문화관광축제 홈페이지 유통정보 현황 분석Ⅴ. 결 론인터넷마케팅과관광축제정보분석 , [] 관광산업과 인터넷 마케팅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1. 연구대상


다. 대부분의 사이트가 정적형태로 구성되어 있고 대략적인 정보파악의 형태로만 구성되어 있기에 인터넷(Internet)의 characteristic(특성)인 양방향 교류의 교량역할을 하는 체계적이고 역동적인 내용이 보완되어야 한다. 본 연구는 文化관광축제의 웹사이트 analysis(분석) 을 통한 인터넷(Internet) 마케팅 활용plan에 대해 다루었는데 아직 구체적이고 체계적인 웹사이트의 구성 및 활용이 부족함을 알 수 있었다. 가격 측면에서는 고급형 호텔에서 민박에 이르는 숙박가격과 축제에서 즐길 수 있는 지역특산 식음료 가격정보와 ‘눈꽃축제’에서의 ‘눈썰매 타기’나 ‘금산인삼축제’의 ‘체험program’ 등 각 각의 program 이용료 정보를 다양하게 다루어야 하겠다.
文化관광축제는 더 이상 보는 관광 차원의 대상이 아닌 생활 속에서 여가 활동으로서 고유한 놀이文化를 형성할 수 있는 동적 관광형태를 지녀야 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we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we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