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web.co.kr [★우수리포트★][모닝글로리 마케팅 성공전략(strategy)] 모닝글로리의 마케팅 전략(strategy) 거시적 환 > bitweb6 | bitweb.co.kr report

[★우수리포트★][모닝글로리 마케팅 성공전략(strategy)] 모닝글로리의 마케팅 전략(strategy) 거시적 환 > bitweb6

본문 바로가기

bitweb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우수리포트★][모닝글로리 마케팅 성공전략(strategy)] 모닝글로리의 마케팅 전략(strategy) 거시적 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9 17:35

본문




Download : [★우수레포트★][모닝글로리 마케팅 성공전략] 모닝글로리의 마케팅 전략 거시적 환.pptx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우수레포트★][모닝글로리 마케팅 성공전략] 모닝글로리의 마케팅 전략 거시적 환.pptx( 59 )




우수레포트,모닝글로리,마케팅,성공전략,모닝글로리,마케팅,전략,거시적,환,경영경제,레포트

[★우수레포트★][모닝글로리%20마케팅%20성공전략]%20모닝글로리의%20마케팅%20전략%20%20거시적%20환_pptx_01.gif [★우수레포트★][모닝글로리%20마케팅%20성공전략]%20모닝글로리의%20마케팅%20전략%20%20거시적%20환_pptx_02.gif [★우수레포트★][모닝글로리%20마케팅%20성공전략]%20모닝글로리의%20마케팅%20전략%20%20거시적%20환_pptx_03.gif [★우수레포트★][모닝글로리%20마케팅%20성공전략]%20모닝글로리의%20마케팅%20전략%20%20거시적%20환_pptx_04.gif [★우수레포트★][모닝글로리%20마케팅%20성공전략]%20모닝글로리의%20마케팅%20전략%20%20거시적%20환_pptx_05.gif [★우수레포트★][모닝글로리%20마케팅%20성공전략]%20모닝글로리의%20마케팅%20전략%20%20거시적%20환_pptx_06.gif




[★우수리포트★][모닝글로리 마케팅 성공전략(strategy)] 모닝글로리의 마케팅 전략(strategy) 거시적 환

[★우수레포트★][모닝글로리 마케팅 성공전략] 모닝글로리의 마케팅 전략 거시적 환 , [★우수레포트★][모닝글로리 마케팅 성공전략] 모닝글로리의 마케팅 전략 거시적 환경영경제레포트 , 우수레포트 모닝글로리 마케팅 성공전략 모닝글로리 마케팅 전략 거시적 환


[★우수리포트★][모닝글로리 마케팅 성공전략(strategy)] 모닝글로리의 마케팅 전략(strategy) 거시적 환

_SLIDE_1_

N
G
P
EW
ENERATION
RODUCT
_SLIDE_2_
목 차
거시環境(환경)analysis(분석)

미시環境(환경)analysis(분석)

SWOT

STP

4P

향후계획 및 한계점
_SLIDE_3_
거시環境(환경)analysis(분석)
_SLIDE_4_
거시環境(환경)analysis(분석)

초,중,고 학생수 감소로 인한 학용품 수요감소 예상
초, 중, 고 학생수 감소
_SLIDE_5_
거시環境(환경)analysis(분석)

동네 문방구가 점점 사라진다
문구소매점 수가 점차 감소함
_SLIDE_6_
거시環境(환경)analysis(분석)

학용품 분야에서의 최근의 수입 증가폭이 크게 증가
12년 전년대비 수입이 감소했던 연필류, 볼펜류, 만년필은 13년 증가로 전환,
반면 색연필은 ‘12년 증가에서 ‘13년 1월 감소로 전환
학용품 수입의 증가

_SLIDE_7_
거시環境(환경)analysis(분석)


자원낭비의 증가
포장박스와 같은 불필요한 자원낭비가 이루어짐
_SLIDE_8_
거시環境(환경)analysis(분석)

생활 쓰레기 중 14% 종이류에 해당

자원낭비의 증가
_SLIDE_9_
거시環境(환경)analysis(분석)

친環境(환경) 트렌드 문화 확산
서울시 에코 마일리지 제도
서울시 재활용 이용 프로모션
_SLIDE_10_
거시環境(환경)analysis(분석)
친環境(환경) 트렌드 문화 확산

by trendwatching.com
친環境(환경), 재활용 - 2013년 주요 트렌드
_SLIDE_11_
미시環境(환경)analysis(분석)
_SLIDE_12_
고객analysis(분석)
소비형태

1. 멋과 값의 동시 선호 ( Cheap & Chic )

오프라인에서 원하는 상품을 직접 확인한 후, on-line 에서 최저 가격의 상품
찾는 쇼루밍(showrooming) 현상이 확산, 패션 분야에서부터 불기 처음 한
칩& 시크 소비 문화가 여러 분야로 확대
2. 근린형 소비 ( Close )

고령화 인구의 증가 및 물가상승으로 꼭 필요한 상품만 가까운 곳에서 소량 구매하는 ‘근린형 소비’도 확대
_SLIDE…(생략(省略))
순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we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we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