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리포트★][모닝글로리 마케팅 성공전략(strategy)] 모닝글로리의 마케팅 전략(strategy) 거시적 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9 17:35
본문
Download : [★우수레포트★][모닝글로리 마케팅 성공전략] 모닝글로리의 마케팅 전략 거시적 환.pptx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우수레포트★][모닝글로리 마케팅 성공전략] 모닝글로리의 마케팅 전략 거시적 환.pptx( 59 )
우수레포트,모닝글로리,마케팅,성공전략,모닝글로리,마케팅,전략,거시적,환,경영경제,레포트
![[★우수레포트★][모닝글로리%20마케팅%20성공전략]%20모닝글로리의%20마케팅%20전략%20%20거시적%20환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2%98%85%EC%9A%B0%EC%88%98%EB%A0%88%ED%8F%AC%ED%8A%B8%E2%98%85%5D%5B%EB%AA%A8%EB%8B%9D%EA%B8%80%EB%A1%9C%EB%A6%AC%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A0%84%EB%9E%B5%5D%20%EB%AA%A8%EB%8B%9D%EA%B8%80%EB%A1%9C%EB%A6%AC%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20%EA%B1%B0%EC%8B%9C%EC%A0%81%20%ED%99%98_pptx_01.gif)
![[★우수레포트★][모닝글로리%20마케팅%20성공전략]%20모닝글로리의%20마케팅%20전략%20%20거시적%20환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2%98%85%EC%9A%B0%EC%88%98%EB%A0%88%ED%8F%AC%ED%8A%B8%E2%98%85%5D%5B%EB%AA%A8%EB%8B%9D%EA%B8%80%EB%A1%9C%EB%A6%AC%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A0%84%EB%9E%B5%5D%20%EB%AA%A8%EB%8B%9D%EA%B8%80%EB%A1%9C%EB%A6%AC%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20%EA%B1%B0%EC%8B%9C%EC%A0%81%20%ED%99%98_pptx_02.gif)
![[★우수레포트★][모닝글로리%20마케팅%20성공전략]%20모닝글로리의%20마케팅%20전략%20%20거시적%20환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2%98%85%EC%9A%B0%EC%88%98%EB%A0%88%ED%8F%AC%ED%8A%B8%E2%98%85%5D%5B%EB%AA%A8%EB%8B%9D%EA%B8%80%EB%A1%9C%EB%A6%AC%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A0%84%EB%9E%B5%5D%20%EB%AA%A8%EB%8B%9D%EA%B8%80%EB%A1%9C%EB%A6%AC%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20%EA%B1%B0%EC%8B%9C%EC%A0%81%20%ED%99%98_pptx_03.gif)
![[★우수레포트★][모닝글로리%20마케팅%20성공전략]%20모닝글로리의%20마케팅%20전략%20%20거시적%20환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2%98%85%EC%9A%B0%EC%88%98%EB%A0%88%ED%8F%AC%ED%8A%B8%E2%98%85%5D%5B%EB%AA%A8%EB%8B%9D%EA%B8%80%EB%A1%9C%EB%A6%AC%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A0%84%EB%9E%B5%5D%20%EB%AA%A8%EB%8B%9D%EA%B8%80%EB%A1%9C%EB%A6%AC%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20%EA%B1%B0%EC%8B%9C%EC%A0%81%20%ED%99%98_pptx_04.gif)
![[★우수레포트★][모닝글로리%20마케팅%20성공전략]%20모닝글로리의%20마케팅%20전략%20%20거시적%20환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2%98%85%EC%9A%B0%EC%88%98%EB%A0%88%ED%8F%AC%ED%8A%B8%E2%98%85%5D%5B%EB%AA%A8%EB%8B%9D%EA%B8%80%EB%A1%9C%EB%A6%AC%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A0%84%EB%9E%B5%5D%20%EB%AA%A8%EB%8B%9D%EA%B8%80%EB%A1%9C%EB%A6%AC%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20%EA%B1%B0%EC%8B%9C%EC%A0%81%20%ED%99%98_pptx_05.gif)
![[★우수레포트★][모닝글로리%20마케팅%20성공전략]%20모닝글로리의%20마케팅%20전략%20%20거시적%20환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2%98%85%EC%9A%B0%EC%88%98%EB%A0%88%ED%8F%AC%ED%8A%B8%E2%98%85%5D%5B%EB%AA%A8%EB%8B%9D%EA%B8%80%EB%A1%9C%EB%A6%AC%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A0%84%EB%9E%B5%5D%20%EB%AA%A8%EB%8B%9D%EA%B8%80%EB%A1%9C%EB%A6%AC%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20%EA%B1%B0%EC%8B%9C%EC%A0%81%20%ED%99%98_pptx_06.gif)
[★우수리포트★][모닝글로리 마케팅 성공전략(strategy)] 모닝글로리의 마케팅 전략(strategy) 거시적 환
[★우수레포트★][모닝글로리 마케팅 성공전략] 모닝글로리의 마케팅 전략 거시적 환 , [★우수레포트★][모닝글로리 마케팅 성공전략] 모닝글로리의 마케팅 전략 거시적 환경영경제레포트 , 우수레포트 모닝글로리 마케팅 성공전략 모닝글로리 마케팅 전략 거시적 환
[★우수리포트★][모닝글로리 마케팅 성공전략(strategy)] 모닝글로리의 마케팅 전략(strategy) 거시적 환
_SLIDE_1_
N
G
P
EW
ENERATION
RODUCT
_SLIDE_2_
목 차
거시環境(환경)analysis(분석)
미시環境(환경)analysis(분석)
SWOT
STP
4P
향후계획 및 한계점
_SLIDE_3_
거시環境(환경)analysis(분석)
_SLIDE_4_
거시環境(환경)analysis(분석)
초,중,고 학생수 감소로 인한 학용품 수요감소 예상
초, 중, 고 학생수 감소
_SLIDE_5_
거시環境(환경)analysis(분석)
동네 문방구가 점점 사라진다
문구소매점 수가 점차 감소함
_SLIDE_6_
거시環境(환경)analysis(분석)
학용품 분야에서의 최근의 수입 증가폭이 크게 증가
12년 전년대비 수입이 감소했던 연필류, 볼펜류, 만년필은 13년 증가로 전환,
반면 색연필은 ‘12년 증가에서 ‘13년 1월 감소로 전환
학용품 수입의 증가
_SLIDE_7_
거시環境(환경)analysis(분석)
자원낭비의 증가
포장박스와 같은 불필요한 자원낭비가 이루어짐
_SLIDE_8_
거시環境(환경)analysis(분석)
생활 쓰레기 중 14% 종이류에 해당
자원낭비의 증가
_SLIDE_9_
거시環境(환경)analysis(분석)
친環境(환경) 트렌드 문화 확산
서울시 에코 마일리지 제도
서울시 재활용 이용 프로모션
_SLIDE_10_
거시環境(환경)analysis(분석)
친環境(환경) 트렌드 문화 확산
by trendwatching.com
친環境(환경), 재활용 - 2013년 주요 트렌드
_SLIDE_11_
미시環境(환경)analysis(분석)
_SLIDE_12_
고객analysis(분석)
소비형태
1. 멋과 값의 동시 선호 ( Cheap & Chic )
오프라인에서 원하는 상품을 직접 확인한 후, on-line 에서 최저 가격의 상품
찾는 쇼루밍(showrooming) 현상이 확산, 패션 분야에서부터 불기 처음 한
칩& 시크 소비 문화가 여러 분야로 확대
2. 근린형 소비 ( Close )
고령화 인구의 증가 및 물가상승으로 꼭 필요한 상품만 가까운 곳에서 소량 구매하는 ‘근린형 소비’도 확대
_SLIDE…(생략(省略))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