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과 LG의 key point(핵심) 인재 육성 국내외 事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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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1 06:30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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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그룹사 사장들도 우수인재 확보에 사활을 걸어라, 사장보다 더 많은 연봉을 줄 수 있는 인재를 확보하라. 사장단 평가 때에 核心(핵심)인력 확보 여부에 40%를 할애하겠다.핵심인재육성국내외사례 , 삼성과 LG의 핵심인재 육성 국내외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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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y point(핵심) 인재육성국내외事例
삼성과 LG의 key point(핵심) 인재 육성事例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
신경영의 원년이었던 1993년에 이미 核心(핵심)인재를 확보하지 않은 관계사 사장들에 대한 질타와 함께 앞으로는 核心(핵심)인재가 중요하다는 인재경영론을 설파하였다
.
삼성의 核心(핵심)인재 확보는 “경영업무의 50% 이상을 核心(핵심)인력 확보에 두겠다.
1. 삼성의 example(사례)
2. LG의 example(사례)
1. 삼성의 example(사례)
삼성의 ‘核心(핵심)인재 경영론’은 사실 이건희 회장이 취임한 1987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삼성전자가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배경으로 전문가들은 우수인력 영입과 이들이 한눈을 팔지 않도록 금전적인 보상과 과감…(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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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삼성과 LG의 핵심인재 육성사례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이 당시 그룹사 사장들에게 했던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