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agen-dazs 하겐다즈 광고기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2 12:02본문
Download : Haagen-dazs 하겐다즈 광고기획서.hwp
Haagen-dazs 하겐다즈 광고기획서 , Haagen-dazs 하겐다즈 광고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 Haagen dazs 하겐다즈 광고기획서
Download : Haagen-dazs 하겐다즈 광고기획서.hwp( 19 )






Haagen,dazs,하겐다즈,광고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Haagen-dazs 하겐다즈 광고기획서
Haagen-dazs 하겐다즈 광고기획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Report.
광고캠페인
Haagen-dazs
□ 목차
1. 선정이유
1) 아이스크림 시장 구성과 특징 / 1
2) analysis strategy과 방법 / 1
2. 하겐다즈란?
1) 배경 / 1
2) 연혁 / 2
3) 특징 / 3
4) 유통방식 / 4
3. 환경analysis
1) 아이스크림 시장 규모 / 4
2) 시長點유율 / 5
3) 아이스크림 종류 / 5
4) 소비자analysis / 5
(1) fact analysis / 5
(2) 타깃 이미지 프로파일 / 6
(3) 소비자 태도 analysis / 6
(4) 경쟁사 analysis / 8
가. 베스킨라벤스
나. 나뚜루
4. SWOT analysis
1) SO strategy
2) ST strategy
3) WO strategy
4) WT strategy
5. 광고目標(목표)
6. 광고strategy
7. 광고컨셉
8. 매체strategy
9. 크리에이티브 strategy
1. 선정이유
1) 아이스크림 시장 구성과 특징
- 고급 프리미엄급 아이스크림시장 수요 증대
- 대형 아이스크림 체인망 활성화
- 국내 프리미엄급 아이스크림 시장규모 = 작년 말 기준 1600억원대로 추정
배스킨라빈스(800억) 나뚜루(150억) 하겐다즈(120억)
전체 아이스크림의 시장규모는 98년 IMF 이후 경기회복에 따라 증대되고 있다 특히 고급 아이스크림의 경우 IMF 이전 수준으로 회복된 것을 볼 수 있다 2003년에는 전체 아이스크림 시장은 약 9000억원, 고급아이스크림은 전년보다 40%정도 늘어난 약1천6백억원 정도로 추산된다된다. 아이스크림 시장 규모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전…(ski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