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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택시노조연합회 제도improvement(개선)요구분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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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0 10: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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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시를 대중교통으로 인정하는 해외事例또한 찾아보기 힘들다.

택시업무는 지자체의 기본업무이기 문에 자치단체의 재정적부담이 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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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택시노조연합회 제도改善(개선) 요구분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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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시법이란
택시를 대중교통수단에 포함시킴.

환승할인/소득공제 적용.

통행료 인하.

공영차고지 제공 및 차량구매비 지원.

버스전용차로 이용.
_SLIDE_3_
택시법이란
LPG가격 상승으로 많은 택시기사들이 고통을 겪고 있다아

택시는 더 이상 고급 교통수단이아닐것이다.

택시는 7대광역시 수송분담률이 10%이내에 그치는 개별교통수단이다.

택시법 찬성입장
택시법 반대입장
_SLIDE_4_
1.갈등발단단계
국토해양부

통합진보당
지식경제부
기획재government

협조요청

대립관계

협력관계
택시노조
govern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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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갈등전개단계

민주통합당

새누리당
국토해양부 등 각 government 부처
코레일
서울시

대립관계

협력관계
택시노조
govern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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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갈등위기단계
국토해양 위원회
국토해양부
기획재government
버스노조
지방자치단체
택시노조

대립관계

협력관계

새누리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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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갈등절정단계
국회
국토해양부
국무총리
버스노조

새누리당
택시노조

대립관계

협조관계

협조요청

중립

외부影響
시민(Citizen)여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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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현재상황
국회
청와대
택시노조

새누리당

민주통합당
국토해양부
버스업계

협조요청

대립관계

협력관계
시민(Citizen)여론

외부影響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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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nd
_NOTES_1_

2
_NOTES_2_
3
_NOTES_3_
2012. 3. 15 통합진보당의 김성진 후보가 택시노조와 간담회를 갖고, 택시근로자 생활안정…(생략(省略))

전국택시노조연합회 제도improvement(개선)요구분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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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택시노조연합회 제도improvement(개선)요구분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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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다. . (4인이상 타면 버스보다 저렴하다.)

택시업계를 지원한다해서 버스업계의 지원이 축소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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