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기업分析(분석),마케팅책략,마케팅사례(instance),풀무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1 04:36본문
Download : 풀무원,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풀무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 광고적 측면
인간과 환경을 지킨다는 새로운 가치 기준에 입각해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기본으로 政府(정부), 공익 기관에 이르기까지 인간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커뮤니케이션 활동으로 바람직한 기업 이미지와 제품 판매를 제고(提高)하고 공익적 계도(啓導)를 목적이 있다아
_SLIDE_7_
풀무원의 그린marketing
바른 먹거리 캠페인
지혜의 장바구니 캠페인
풀무원 그린 캠페인
_SLIDE_8_
시장 analysis(분석)
단위: %
단위: %
_SLIDE_9_
경쟁업체의 marketing
스타 marketing 1.
이색 이벤트
스타 marketing 2.
기존 제품과 차별화
_SLIDE_10_
SWOT
&
STP analysis(분석)
_SLIDE_11_
Threat
치열한 경쟁시장
원재료의 가격상승
소비자 기대수치향상
식품기업 고유의 위협
Opportunity
해외시장진출
외식사업으로 확대
웰빙 트렌드
식품안전물결의 움직임
SWOT analysis(분석)
_SLIDE_12_
STP analysis(분석)
▶ Segmentation(시장세분화)◀
심리적 요인
웰빙에 대한 사회적인 인식이 고소득의 여유있는 사람들이 즐기는 것이라는 심리적 인상이 남아 있기 때문에 고소득층을 준거집단으로 하는 중, 저소득층에게 매력적인 요인으로 작용할 수 있…(생략(省略))
풀무원,기업分析(분석),마케팅책략,마케팅사례(instance),풀무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풀무원,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풀무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풀무원,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풀무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풀무원 기업 마케팅전략 마케팅사례 풀무원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풀무원,기업,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풀무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Download : 풀무원,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풀무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5 )
레포트/경영경제
풀무원,기업分析(분석),마케팅책략,마케팅사례(instance),풀무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설명
순서
_SLIDE_1_
_SLIDE_2_
INTRO: 목차
marketing 전략(戰略) 제시
_SLIDE_3_
기업 introduction
_SLIDE_4_
풀무원 성장과정
_SLIDE_5_
제품 introduction
_SLIDE_6_
그린marketing 이란
1.marketing 측면
기업이 소비자를 단순한 제품 구매자가 아닌 하나의 상호공동체(相互共同體)적인 인식 아래 소비자의 욕구에 부합하는 상품,서비스의 판매뿐만 아니라 ,
사회 생태학적 밸런스(Social-ecological Balance)와 인간복지의 지향이라는 보다 높은 차원의 콘슈머리즘(Consumerism : 消費者主權)을 수행하고자 하는 marketing 활동이라 하겠다.
2. 광고적 측면
인간과 환경을 지킨다는 새로운 가치 기준에 입각해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기본으로 政府(정부), 공익 기관에 이르기까지 인간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커뮤니케이션 활동으로 바람직한 기업 이미지와 제품 판매를 제고(提高)하고 공익적 계도(啓導)를 목적이 있다아
...
_SLIDE_1_
_SLIDE_2_
INTRO: 목차
marketing 전략(戰略) 제시
_SLIDE_3_
기업 introduction
_SLIDE_4_
풀무원 성장과정
_SLIDE_5_
제품 introduction
_SLIDE_6_
그린marketing 이란
1.marketing 측면
기업이 소비자를 단순한 제품 구매자가 아닌 하나의 상호공동체(相互共同體)적인 인식 아래 소비자의 욕구에 부합하는 상품,서비스의 판매뿐만 아니라 ,
사회 생태학적 밸런스(Social-ecological Balance)와 인간복지의 지향이라는 보다 높은 차원의 콘슈머리즘(Consumerism : 消費者主權)을 수행하고자 하는 marketing 활동이라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