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web.co.kr 삼성마케팅,삼성겔럭시 마케팅,삼성 IMC strategy,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分析(분석),swot,stp,4p > bitweb7 | bitweb.co.kr report

삼성마케팅,삼성겔럭시 마케팅,삼성 IMC strategy,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分析(분석),swot,stp,4p > bitweb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web7

삼성마케팅,삼성겔럭시 마케팅,삼성 IMC strategy,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分析(분석),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06:20

본문




Download : 삼성마케팅,삼성겔럭시 마케팅,삼성 IMC 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삼성마케팅,삼성겔럭시 마케팅,삼성 IMC strategy,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分析(분석),swot,stp,4p


순서

삼성마케팅,삼성겔럭시%20마케팅,삼성%20IMC%20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1.gif 삼성마케팅,삼성겔럭시%20마케팅,삼성%20IMC%20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2.gif 삼성마케팅,삼성겔럭시%20마케팅,삼성%20IMC%20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3.gif 삼성마케팅,삼성겔럭시%20마케팅,삼성%20IMC%20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4.gif 삼성마케팅,삼성겔럭시%20마케팅,삼성%20IMC%20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5.gif 삼성마케팅,삼성겔럭시%20마케팅,삼성%20IMC%20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6.gif
설명








SAMSUNG
태블릿Pc 시장 확대와 확고한 No.1이 되기 위한
GALAXY TAB의 IMC 戰略
YES
NO
74%
74.4%
기획의도 및 기대effect
가고 싶었던 곳, 추억이 서려있는 곳, 한번쯤 꼭 보고 싶었던 사람. 이 모두를 증강현실을 통해
갤럭시탭 클럽에서 즐길 수 있따
증강현실을 이용하여 참여자들의 경험을 유도 unlimited라는 메시지를 effect적으로 전달하고 소비자들에게 체험과 공감을 유도할 수 있따
실행방안(方案)
갤럭시 탭 마이크로사이트 및 페이스북을 통해
초대신청을 받아서 그들의 사연에 맞는 상황을
증강현실을 통해 실현
기획의도 및 기대effect
광화문, 경복궁, 도서관 등과 같…(skip)
삼성마케팅,삼성겔럭시 마케팅,삼성 IMC strategy,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分析(분석),swot,stp,4p


Download : 삼성마케팅,삼성겔럭시 마케팅,삼성 IMC 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37 )


삼성마케팅,삼성겔럭시,마케팅,삼성,IMC,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삼성마케팅,삼성겔럭시 마케팅,삼성 IMC 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삼성마케팅,삼성겔럭시 마케팅,삼성 IMC 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삼성마케팅 삼성겔럭시 마케팅 삼성 IMC 전략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12,57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we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