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EAL의 글로벌 책략과 현지화 책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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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18 23:27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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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도입
1. Introduction
2. 로레알의 현재
3. Keyword
4. Strategy
5. 해외진출현재상황
6. 4P 分析
7. SWOT 分析
◎로레알 코리아
1. 한국 시장에서의 로레알
2. 로레알의 한국 진출 이유
3. 로레알 코리아의 한국 진출 과정
4. 4P 分析
5. 전술 평가 및 대안 제시
○ 화이트닝 제품 - 블랑 엑스퍼트
화장품의 경우 서양에서는 `트윈케익`과 `화이트닝` 제품이 없었다.-L´OREAL의글로벌전략과현지화전략분석- , L´OREAL의 글로벌 전략과 현지화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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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L´OREAL의 글로벌 책략과 현지화 책략에 대해 analysis(분석) 한 자료입니다. 특히 기초화장품 17종…(To be continued )
L´OREAL의 글로벌 전략과 현지화 전략에 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 특히 블랑 엑스퍼트의 경우 화이트닝 제품 중 한국시장에서 돌풍적인 인기를 얻어 해외로 역수출 하는 기현상 까지 일어났으며 한국시장의 테스트마켓으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치뤘다. 따라서 로레알에서는 한국과 日本 의 합작 개발로 한국과 日本 인이 선호하는 트윈케익과 화이트닝 제품을 새로 만들게 되었고, 이 제품들은 한국과 日本 시장에서만 판매되었다. 이 화장품은 한국을 포함, 5000여명의 아시아 여성을 대상으로 임상 테스트를 거쳐 4년만에 개발됐다.
○ 더모 엑스퍼티즈
2003년 출시된 더모 엑스퍼티즈는 최초로 한국여성만을 위해 만든 기초 화장품이다. 하지만 한국 시장에서는 파우더 보다는 `트윈케익` 이 보다 많은 인기를 끌고 있었고, 햇볕에 노출되는 피부를 하얗게 만들어 주는 화이트닝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았다.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