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web.co.kr 락앤락의 성공요인, 성공사례, 향후展望(전망) > bitweb7 | bitweb.co.kr report

락앤락의 성공요인, 성공사례, 향후展望(전망) > bitweb7

본문 바로가기

bitweb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락앤락의 성공요인, 성공사례, 향후展望(전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1 19:00

본문




Download : 락앤락의 성공요인, 성공사례, 향후전망.hwp






(5) 성공적 판촉strategy, 친환경적 경영이념의 실천

TGI처럼 2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하게 이용하는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남기는 음식을 락앤락에 싸가는 행사를 하거나, 각종 대형 마트에서 락앤락 쇼핑바구니를 나눠주는 등의 환경을 보호하는 여러 행사를 통해 락앤락의 건전한 이미지와 함께 자사제품을 홍보할 기회를 갖은 것 이다.
락앤락 자체가 환경호르몬의 유해성이 전혀 없는 친환경적인 제품이기에 친환경적인 마케팅strategy과 맞물려 플러스 효과(效果)를 자아 낼 수 있었다.또한 해외시장에 먼저 진출 한 후 국내시장에 선보였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외국제품이라는 인상을 심어주게 되었다.
(3). 우수한 해외 전문 인재 육성
(4). R&D 비율을 최소 3% 유지
(5). 본업에 강점을 충분히 활용하고 다각화에 신중

상표에서 주는 글로벌한 느낌과 그에 알맞은 하나코비의 글로벌화 strategy도 락앤락의 성공요인이라고 할 수 있다 일례로 tv광고에서는 한국인이 아닌 외국인 모델을 기용하였으며 전체적인 분위기도 이국적인 느낌을 자아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한창 더했다.

3. 락엔락의 성공사례(instance)

(1) 밀폐용기 업계가 본격적인 김장철에 맞춰 각종 신제품 출시 및 online마케팅 강화

홈쇼핑과 Internet 쇼핑…(skip)

설명
세계 속에서 빛을 발하고 있는 (주)하나코비의 lock&lock에 대한 마케팅 전략분석 리포트로 기업선정동기와 락앤락의 성공요인 및 사례를 분석하고 락앤락의 당면과제 및 극복방안 그리고 나아가야할 방향에 대해서 정리한 리포트입니다.락앤락 , 락앤락의 성공요인, 성공사례, 향후전망경영경제레포트 ,

락앤락의 성공요인, 성공사례, 향후展望(전망)

Download : 락앤락의 성공요인, 성공사례, 향후전망.hwp( 97 )



다.순서
세계 속에서 빛을 발하고 있는 (주)하나코비의 lock&lock에 대한 marketing 戰略analysis(분석) 리포트로 기업선정동기와 락앤락의 성공요인 및 사례를 analysis(분석) 하고 락앤락의 당면Task 및 극복방안(方案) 그리고 나아가야할 방향에 상대하여 정리(整理) 한 리포트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락앤락





락앤락의%20성공요인,%20성공사례,%20향후전망_hwp_01.gif 락앤락의%20성공요인,%20성공사례,%20향후전망_hwp_02.gif 락앤락의%20성공요인,%20성공사례,%20향후전망_hwp_03.gif 락앤락의%20성공요인,%20성공사례,%20향후전망_hwp_04.gif 락앤락의%20성공요인,%20성공사례,%20향후전망_hwp_05.gif 락앤락의%20성공요인,%20성공사례,%20향후전망_hwp_06.gif

,경영경제,레포트




1. 선정동기

2. 락앤락의 성공요인
(1) 선택과 집중
(2) 위기를 기회로
(3) 한국적인 것이 세계적인 것이라는 신념
(4) 글로벌기업의 이미지
(5) 성공적 판촉strategy, 친환경적 경영이념의 실천

3. 락엔락의 성공사례(instance)
(1). 밀폐용기 업계가 본격적인 김장철에 맞춰 각종 신제품 출시 및 online마케팅 강화
(2). 플라스틱 밀폐용기`락앤락`이 China 상하이(上海)에 `럭셔리`한 이미지로 진출한다
(3). 주부 써포터즈를 운여하여 주고객증의 만족도 높임.
(4). 홈쇼핑을 통한 유통strategy
(5). 입소문 strategy

4. 향 후 전 망

5. 하나코비의 불안 요소
(1). 위협 경쟁사 分析
(2). 비상장과 설비 규모
(3). 브랜드 이미지 유지

6. 락앤락의 당면assignment 및 극복대안 그리고 나아가야할 방향

7. 나아가야할 방향
(1). 집중화와 核心(핵심) 역량
(2). 중소 기업은 세계 시장 진출에 중점을 두어야 한다.
Total 12,57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we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we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