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마케팅,빕스 프렌차이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10:53본문
Download : 빕스 마케팅,빕스 프렌차이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빕스 마케팅,빕스 프렌차이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빕스 마케팅,빕스 프렌차이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빕스 마케팅,빕스 프렌차이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빕스 마케팅 빕스 프렌차이즈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설명
빕스 마케팅,빕스 프렌차이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swot,stp,4p
순서
빕스,마케팅,빕스,프렌차이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빕스 마케팅,빕스 프렌차이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89 )






MY NO.1 STEAK HOUSE
VIPS
結論
Contents
회사계열 - CJ푸드빌
탄생 : 1997년 등촌점
매장 수 : 83개
매출액 : 3200억 (2011년 기준)
2011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에서 패밀리 레스토랑 부문 1위에 선정
2012년 한국능률협회 주관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1위 수상
국내 고유 브랜드 : 해외에 로열티를 지급하지 않는 CJ의 독자 개발 브랜드
직화로 구운 정통 스테이크 : 최상급 스테이크를 엄선 - 직화로 구워내는 정통 스테이크
스테이크 & 샐러드 바 : 계절별로 다양한 과일과 야채 등을 풍성하게 준비
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매우 중요한 고객에게 최상의 스테이크를 제공하겠다
VIPS 연간 추정 매출액
1997년 CJ푸드빌, 국내 독자
브랜드 빕스 런칭
1호점 등촌점 개점
2000년 고객 1
MY NO.1 STEAK HOUSE
VIPS
結論
Contents
회사계열 - CJ푸드빌
탄생 : 1997년 등촌점
매장 수 : 83개
매출액 : 3200억 (2xxx년 기준)
2xxx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에서 패밀리 레스토랑 부문 1위에 선정
2012년 한국능률협회 주관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1위 수상
국내 고유 브랜드 : 해외에 로열티를 지급하지 않는 CJ의 독자 개발 브랜드
직화로 구운 정통 스테이크 : 최상급 스테이크를 엄선 - 직화로 구워내는 정통 스테이크
스테이크 & 샐러드 바 : 계절별로 다양한 과일과 야채 등을 풍성하게 준비
Very Im…(투비컨티뉴드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