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벳에서의 7년’에 담긴 담긴 인문지리적 요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2 19:22본문
Download : `티벳에서의 7년’에 담긴 담긴 인문지리적 요소.hwp
인간은 물 없이는 살지 못하기 때문에 물은 인간생활에 가장 기본이 된다된다. 도시의 입지에 고려되는 요소에는 물, 외부와의 교통 및 방어 등이 있따 첫 번째로 물이다. 이후 정착생활에 의해 발달한 농업에서 잉여농산물이 나오게 된다된다. 두 번째로 외부와의 교통이다. 농사짓는 사람은 농부, 거기서 나온 생산물을 파는 상인같이 노동의 분업이 일어나고 이것은 곧 사회의 분화를 불러온다. 자연스레 촌락이 형성된다된다. 인간이 이동하려면 걷는 방법도 있지만 대부분은 교통시설을 이용하게 된다된다. 이동생활을 하던 인간이 농경생활을 하면서 한 곳에 정착생활을 하게 된다된다.
라싸의 경우는 종교가 큰 influence(영향)을 끼친다.
인문지리영화레포트
히말라야의 정기를 물려받은 사람들이 살고 있는 곳, 외부세계와 철저히 단절되어있는 티벳, 그 곳으로 들어가게 된 하인리히 하러의 7년간의 기록. ‘티벳에서의 7년’이라는 영화 속에 녹아 있는 이야기이다. 남은 것을 서로 교환해야지 손해가 되지 않기 때문에 그 곳엔 자연스레 시장이 형성된다된다. 게다가 물은 농업에서도 꼭 필요한 존재이다.인문지리영화레포트 , `티벳에서의 7년’에 담긴 담긴 인문지리적 요소생활전문레포트 ,
설명
레포트/생활전문
`티벳에서의 7년’에 담긴 담긴 인문지리적 요소
순서
,생활전문,레포트





Download : `티벳에서의 7년’에 담긴 담긴 인문지리적 요소.hwp( 88 )
다.
본 는 `티벳에서의 7년’에 담긴 인문지리적 요소를 찾아 요점한 리포트입니다.
그러나 아무데나 도시가 생기는 것이 아니다. 도시가 생기려면 사람들이 쓸 수 있는 물이 풍부해야 한다. 라싸의 원래 기원은 당나라 7세기 초에 토번의 왕이 이곳에 거주하면서 국가통일을 이룩한 데서 비롯된다된다. 그리고 수많은 고생을 거친 후에 드디어 신성한 도시 라싸에 도착하게 된다된다. 이렇게 준비가 된 후에 비로소 도시가 형성된다된다.
영화는 하러가 등반을 하던 도중 독일이 전쟁을 일으키고 영국령에 있던 하러가 수용소로 끌려가면서 본격적으로 스타트된다된다. 여기서 첫 번째로 도시에 상대하여 말할 수 있따
도시란 촌락과 더불어 인간의 2대 거주형태이며, 사회적 ·경제적 ·정치적 활동의 중심이 되는 장소를 뜻한다. 탈출에 성공한다. 사람들은 점점 촌락으로 모여들게 되자 촌락을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이 필요했다. 특히 명(明)나라 말 이후…(drop)
본 자료는 `티벳에서의 7년’에 담긴 인문지리적 요소를 찾아 정리한 리포트입니다. 만약 도시는 있는데 길이 없다면 외부와의 연결이 끊어지는 뿐더러 다른 도시와 고립되면서 발전할 수 없게 된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