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쿼터스시대의 광고戰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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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1 20:24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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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제약들로 인해 2003년 현재 일반화되어 있지는 않지만, 휴대성과 편의성뿐 아니라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도 네트워크에 접속할 수 있는 advantage(장점) 들 때문에 세계적인 개발 경쟁이 일고 있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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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비쿼터스시대의 광고戰略
레포트/경영경제
유비쿼터스시대의 광고전략에 대한 글입니다.
유비쿼터스화가 이루어지면 가정·자동차는 물론, 심지어 산 꼭대기에서도 정보기술을 활용할 수 있고, 네트워크에 연결되는 컴퓨터 사용자의 수도 늘어나 정보기술산업의 규모와 범위도 그만큼 커지게 된다 그러나 유비쿼터스 네트워크가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광대역통신과 컨버전스(convergence) 기술의 일반화, 정보기술 기기의 저가격화 등 정보기술의 고도화가 전제되어야 한다.
유비쿼터스시대의 광고戰略에 대한 글입니다. 즉, 컴퓨터에 어떠한 기능을 추가하는 것이 아니라 자동차·냉장고·안경·시계스테레오장비 등과 같이 어떤 기기나 사물에 컴퓨터를 집어넣어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해 주는 정보기술(IT) environment(환경) 또는 정보기술 패러다임을 뜻한다.유비쿼터스시대의광고전략 , 유비쿼터스시대의 광고전략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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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시 와이저는 유비쿼터스 컴퓨팅을 메인 프레임과 퍼스널컴퓨터(PC)에 이어 제3의 정보혁명을 이끌 것이라고 주장하였는데, 유비쿼터스라는 용어는 단독으로 쓰이지는 않고 유비쿼터스 통신, 유비쿼터스 네트워크 등과 같은 형태로 쓰인다.